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서재희 나이와 결혼, 남편

칸쿤lover 2023. 6. 10. 23:59

서재희 나이와 결혼, 남편

배우 서재희는 드라마 '기적의 형제'에서 강혜경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모은선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재희의 나이와 결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서재희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2. 서재희 20년 동안 연극배우 활동
3. 서재희 과거사진과 결혼 
4. 서재희 반전 성격과 엄친딸

서재희 나이, 키, 가족 등 정보

배우 서재희 본명 서은경이며 국적 한국, 키 163cm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 연기이며 1976년 5월 15일생으로 47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UL 엔터테인먼트로 2002년 연극 '꿈꾸는 식물' 신춘문예 당선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MBTI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서재희 20년 동안 연극배우 활동

서재희는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20년 동안 연극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연기 무대에서 활동을 하다가 2020년 드라마 '런 온'에서 동경 역을 맡으면서 브라운관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극에서 드라마 연기를 하면서 새로운 것을 많이 배워갔다고 합니다. 처음 촬영장에 가서 너무 좋았고 수십 명의 스태프가 한순간을 위해 집중하는 순간들이 너무 설레고 고마웠다고 하네요. 촬영장에서의 순간의 집중력, 순간의 판단 등 생기는 유연성들이 재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서재희 과거모습과 결혼

서재희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항상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고양이와 함께 산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반려묘는 서재희의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서재희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www.instagram.com/seojaehee_0515/

서재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jaehee_0515/

서재희 반전 성격과 엄친딸

서재희는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지만 실제 성격은 굉장히 내성적이라고 합니다. 학창 시절 때 한 번도 손들도 발표한 적은 없고 혼자 잘 논다고 하네요. 예술 고등학교에 가서 연기를 하는 것을 보고 엄마가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친딸로 계원예고, 중앙대, 중앙대 대학원 석사 이렇게 엘리트 코스를 밟았습니다. 대학교 시절부터 연기를 했기 때문에 연기 내공이 대단한 배우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서재희의 나이와 결혼, 남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배우 박하나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나날이 축구 실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