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조여정 과거사진과 결혼, MBTI

칸쿤lover 2023. 10. 24. 23:10

조여정 과거사진과 결혼, MBTI

배우 조여정은 영화 '히든 페이스'에서 수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인터뷰'에서 기자 선주 역을 맡아 배우 '정성일'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여정의 과거사진과 결혼, MBTI, 성격, 리즈 시절,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조여정 나이, 종교, MBTI 등 정보
2. 조여정 뽀뽀뽀 15대 뽀미 언니 시절
3. 조여정 과거사진과 결혼관
4. 조여정 혼혈, 학창 시절 얼짱, 우등생
5. 조여정 댄스, 노래 실력 보기
6. 배우 조여정 인스타그램

배우 조여정 프로필

본명 - 조여정, 국적 - 한국

나이 - 1981년 2월 10일 42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63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ab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분당중앙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종교 - 무종교, MBTI - INTP

소속사 - 높은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7년 잡지 쎄씨 모델

mbc 라디오스타

조여정 뽀뽀뽀 15대 뽀미 언니 시절

조여정은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로 하이틴 시절 잡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1998년에는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에서 제15대 뽀미 언니로 나와 주목을 받았고 1998년에는 시트콤 '나 어때'에서 역을 맡아 인지도를 올렸다고 하네요.

이후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였으며 2019년 영화 '기생충'에서 최연교 역을 맡아 배우 송강호, 이선균, 최우식, 장혜진, 봉준호 감독 등과 함께 칸 영화제에 초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영화 '기생충'으로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sbs 정글의 법칙
sbs 정글의 법칙

조여정 과거사진과 결혼관

조여정의 과거 어린 시절, 졸업 사진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뛰어난 자기 관리로 새벽에도 등산, 조깅을 하고 다른 운동은 요가, 수영, 현대무용을 한다고 합니다. 동안 피부 비결은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으로 가장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김지훈'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대화를 하면 재밌는 사람, 힘들 때 편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결혼관에 대해서는 뭔가가 보일 때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조여정 혼혈, 학창 시절 얼짱, 우등생

조여정은 어렸을 때부터 인형처럼 이국적인 비주얼로 혼혈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혼혈이 아닌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분당 얼짱으로 주목을 받았고 분당 얼짱에서 전국구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결국 눈에 띄는 외모로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학창 시절 공부를 잘하는 우등생이었고 연예인 데뷔 후에도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였다고 하네요. 대학 진학 후 장학생으로 대학을 다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여정의 과거사진과 결혼, MBTI, 남편, 과사,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조여정 댄스,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fWmSOTWlAu0?si=jswZqG44Ub8EalIq

배우 조여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ghtyears81/

 

다니엘 헤니 아내 루 쿠마가이 나이와 국적, 인스타

다니엘 헤니 아내 루 쿠마가이 나이와 국적, 인스타 배우 다니엘 헤니는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식 기사가 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다니엘 헤니의 나이와 국적,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