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하영 나이와 과거사진, MBTI

배우 하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서 김진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원준과 소울메이트 관계로 우정과 사랑 사에서 묘한 분위기가 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에서 천장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영의 나이와 과거사진, MBTI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하영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하영 미술 전공에서 배우가 된 계기
3. 배우 하영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배우 하영 연애스타일과 여군 장교 루머
5. 배우 하영 평소 일상 브이로그 보기
6. 배우 하영 인스타그램

배우 하영 프로필

본명 - 안하영, 국적 - 한국

나이 - 1993년 8월 11일 30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68cm, 몸무게 - 45kg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학과, 스쿨 오브 비주얼 아츠 대학원 중퇴

MBTI - ENFP,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소속사 -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9년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혈액형, 종교 - 비공개

하영 미술 전공에서 배우가 된 계기

하영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21년 드라마 '마우스'에서 송수정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22년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흘러내린 웨딩드레스 편 금수저 딸 김화영 신부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하영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미술을 했고 대학교도 이화여대 뉴욕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에서 미술 전공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뉴욕에서 대학원을 다니면서 충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그 당시 모든 사람들이 1분 1초도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고 자신도 열정적으로 살아본 적이 있었나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원 자퇴 후 연기학원을 다녔으며 연기를 배웠는데 너무 짜릿했다고 하네요.

하영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하영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 후 배우 신세경, 김소은, 임지연 닮은꼴 얼굴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에서는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일 것 같지만 실제 성격은  밝고 사랑스러운 골든 리트리버 같은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또 평소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연기 안 할 때는 처지는데 현장에 가면 에너지가 솟는다고 하네요. 

하영 연애 스타일과 여군 장교 루머

배우 하영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연애 스타일은 솔직하고 직진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하영은 육군 중위 출신, 여군 장교 출신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그런 이야기가 어떻게 나온 건지 자신도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후 많은 주목을 받아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고 가족 단체 채팅방에 기사 링크를 올리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하영의 나이와 과거사진, MBTI, 과사, 집안, 남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하영 평소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YkQoxKMIvqE?si=r0fNjXXkPgZ89s0N

배우 하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vv_y 

 

김도완 나이와 MBTI, 복근

김도완 나이와 MBTI, 복근 배우 김도완은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서 구정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구찬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