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지수 힘들었던 가정사와 결혼

가수 김지수는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싱어게인3 42번 나는 가위손 가수다'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지수의 힘들었던 가정사와 결혼, 수익, 여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가수 김지수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김지수 현재 직업과 슈퍼스타K 순위
3. 가수 김지수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4. 가수 김지수 힘들었던 가정사, 부모님
5. 김지수 슈퍼스타케이 출연 보기
6. 가수 김지수 인스타그램

가수 김지수 프로필

본명 - 김지수,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2월 5일 33살

키 - 172cm, 몸무게 - 65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청주인터넷고등학교, 대불대학교 실용음악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실용음악학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32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쇼파르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0년 엠넷 슈스케2 5위

MBTI , 종교 - 비공개

김지수 현재 직업과 슈퍼스타케이 순위

김지수 직업 바버샵 CEO, 미용사, 가수로 현재 바버샵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2010년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에 참가하여 털털한 성격, 개성 넘치는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상남자다운 이미지와 다르게 감미로운 미성을 가졌고 실력파 가수로 최종 순위 5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수는 학창 시절 음악과 미술을 좋아해서 애니메이션 고등학교에 진학했다고 하는데요. 학교 축제 때 무대에 올라가 노래를 부르게 된 것이 운명이 되어 음악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삼촌 집에서 훔쳐온 기타로 독학을 하였고 기타를 들고 거리 공연을 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슈퍼스타케이투' 광고를 보고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mnet 슈퍼스타K2

가수 김지수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가수 김지수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모습입니다. 다이어트 후 몸무게 28kg를 감량하여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하루 3시간씩 꾸준히 운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확 달라진 비주얼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피부가 좋고 귀여운 분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가수 김지수 힘들었던 가정사, 부모님

가수 김지수는 힘든 가정사가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 부모님 이혼 후 할머니 밑에서 자랐고 10년 넘도록 부모님을 만나지 못했다고 하네요. 생활고로 인해 막노동 등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슈퍼스타K2가 끝나고 가수 데뷔를 준비하면서 어머니와 매일 통화하게 되었고 유명해진 뒤에서는 전보다 좋은 곳으로 이사시켜 드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지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발사 면허 취득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서울에서 바버숍을 운영하면서 손님의 머리를 손질하는 이발사로 변신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지수의 힘들었던 가정사와 결혼, 헤어 디자이너, 집안,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지수 슈퍼스타케이 출연 보기 -

https://youtu.be/veL1ua1MeZg?si=Kbb7GyNIOCMfvro1

가수 김지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sooage/

 

에이프릴 가수 김채원 과거사진과 해체

에이프릴 가수 김채원 과거사진과 해체 에이프릴 김채원은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싱어게인3 72번 나는 다시 봄이고픈 가수다'로 나온다고

cancun.tistory.com

 

러블리즈 베이비 소울 이수정 과거사진과 해체 이유

러블리즈 베이비 소울 이수정 과거사진과 해체 이유 러블리즈 베이비 소울 이수정은 예능 프로그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39번, '나는 재채기 유발 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