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승미 젊은 시절과 남편 유노

칸쿤lover 2023. 10. 25. 23:57

김승미 젊은 시절과 남편 유노

가수 김승미는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싱어게인 50호 나는 41년 차에 팬클럽 생긴 가수다'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별 아픔 딛고 올해 신곡을 발매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패밀리 김승미의 젊은 시절과 남편 유노,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가수 김승미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김승미 혜은이 100억 채무 관계
3. 김승미 남편 유노 직업과 자녀
4. 김승미 남편 유노 프로필, 과거사진
5. 김승미 힘들었던 인생사 보기
6. 김승미 과거 젊은 시절 무대 보기 

가수 김승미 프로필

본명 - 김승미, 국적 - 한국

나이 - 1960년 8월 7일 63살

고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편 유노(김윤호), 사촌 언니 혜은이, 아들 1명, 딸 1명, 큰 아버지 김성택

종교 - 개신교

유튜브 채널 - 김승미 TV

소속 그룹 - 서울패밀리

소속사 - 어쿠맨뮤직팜

데뷔 - 1986년 서울패밀리 정규 앨범 '내일이 찾아와도'

혈액형, 몸무게, 인스타그램 - 비공개

김승미 혜은이 100억 채무 관계

김승미는 가수로 서울패밀리 멤버라고 합니다. 1980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그룹에서 가장 처음 가수 데뷔를 하였고 1982년에는 김승미 1집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1986년에는 '위일청'과 함께 그룹 '서울패밀리'를 결성하였으며 서울패밀리 히트곡은 내일이 찾아와도, 이제는 등이 있습니다. 결혼 후에는 남편 유노와 함께 록 음악 보컬 그룹 '서울 패밀리'를 재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촌 언니인 가수 혜은이, 사촌 동생 김승미는 숨겨진 채무 관계라고 하는데요. 혜은이는 100억 원대 빚 때문에 김승미 아버지가 집을 팔았다고 합니다. 조금씩 상활을 했으나 집을 없앴으니까 돈이 문제가 아니라 죄책감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김승미는 가족의 일이고 가족이었기 때문에 큰 느낌이 없다며 미안함 감정을 갖지 말라고 했습니다. 

kbs2 여유만만
mbc 복면가왕

김승미 남편 유노 직업과 자녀

김승미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김윤호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록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이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김윤호는 가수 활동 시절 예명 '유노'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김승미는 남편 유노에 대해 그룹 서울패밀리에서 가장 오래된 남자 보컬이며 연애 시절부터 결혼할 때까지 한 번도 자신의 편이 아닌 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남편 유노는 편도암 투병을 하였고 2021년 2월 19일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김승미는 남편 유노와 사별 후 가장 가까이에 있는 내 편을 뚝 떼냈다고 생각해 마음이 아프고 허전함이 컸다고 했습니다. 김승미 유노 부부에게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kbs2 불후의 명곡

김승미 남편 유노 프로필, 과거사진

본명 - 김윤호, 국적 - 한국

나이 - 1958년 6월 5일 62살

그룹 - 서울패밀리

데뷔 - 1986년 서울패밀리 정규 앨범 '내일이 찾아와도'

김승미 유노 부부의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승미는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김승미의 젊은 시절과 남편 유노, 서울훼미리, 과사, 부모님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승민 힘들었던 인생사 보기 -

https://youtu.be/lZX9tNLAuLM?si=ZHpY8HTcMaiHoniY

김승미 과거 리즈 시절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CIeAtaWhORQ?si=oUPnvJcKaoH-PzXZ

 

가수 김지수 힘들었던 가정사와 결혼

가수 김지수 힘들었던 가정사와 결혼 가수 김지수는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싱어게인3 42번 나는 가위손 가수다'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