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도완 나이와 MBTI, 복근

칸쿤lover 2023. 10. 21. 23:57

김도완 나이와 MBTI, 복근

배우 김도완은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서 구정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구찬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도완의 나이와 MBTI, 복근, 과거 리즈 시절 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김도완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김도완 주목받은 계기와 쌍꺼풀 고민
3. 김도완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4. 김도완 건강전도사 별명과 실제 성격
5. 김도완 근육질 복근 영상보기
6. 배우 김도완 인스타그램

배우 김도완 프로필

본명 - 김도완, 국적 - 한국

나이 - 1995년 3월 8일 28살

키 - 186cm, 몸무게 - 71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태완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MBTI - ISTP

소속사 - 어썸이엔티

데뷔 - 2017년 웹드라마 '열일곱'

고향, 종교, 군대 - 비공개

김도완 주목받은 계기와 쌍꺼풀 고민

김도완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단역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7년 웹드라마 '열일곱'에서 주연 지은우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조상훈 역을 맡아 맑은 소년 이미지를 보여줘 첫 전성기를 맞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는 짝눈이 싫어서 쌍꺼풀 수술을 고민한 적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짝눈이 희귀한 것 같아 좋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친짤 셀카 등이 상당히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김도완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김도완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특히 큰 키가 돋보이는데 부모님이 물려주신 것이라고 합니다. 아빠가 장신이며 엄마는 한국 무용 전공을 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형제는 남동생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동생과는 크면서 한 번도 싸우지 않았고 같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남동생은 김도완과 같은 고등학교에서 영화 촬영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형 김도완의 연기를 모니터링해주는데 칭찬보다는 냉정하게 평가한다고 하네요.

kbs2 계약우정
tvn 스타트업

김도완 건강전도사 별명과 실제 성격

김도완은 운동을 좋아해서 '건강전도사'라는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평소 하루 일과는 집에서 사이클, 한강 조깅, 종류별 비타민 섭취, 하루 6리터 물 섭취를 한다고 하네요. 운동을 좋아해서 2020년 인바디 결과지에는 체지방률 8%였다고 합니다. 원래는 스키니 한 체형이었지만 대단한 노력으로 지금의 피지컬 좋은 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평소 성격은 내성적이고 말 수가 없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친한 사람이 아니면 앞에서 잘 웃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도완의 나이와 MBTI, 복근, 여친,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도완 근육질 복근 영상보기 -

https://youtu.be/mJRuPRbPAsk?si=qnJWKj4q06iM5UuJ

배우 김도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dwan_/

 

자넷서 국적, 가족과 오빠 서사무엘

자넷서 국적, 가족과 오빠 서사무엘 가수 자넷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서 걸그룹 '드림스윗' 멤버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림스윗 멤버는 고아성, 리안, 시미즈, 자넷서 이렇게 4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