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조정린 과거사진과 남편

칸쿤lover 2023. 4. 13. 22:25

조정린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겸 기자 조정린은 결혼식 소식을 전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치부 기자 조정린의 과거사진과 남편,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조정린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조정린 연예계 데뷔와 과거사진
3. 조정린 결혼과 남편 권우상
4. 조정린 다이어트 전후

조정린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기자 조정린 본명 조정린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남편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혜성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언론학이며 나이 1984년 8월 24일 37살, 키 159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TV조선으로 2002년 설날특집 '팔도모창가수왕'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12 TV조선 공채 방송기자, TV조선 보도본부 기획팀 인턴기자이며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조정린 연예계 데뷔와 과거사진

조정린은 지금까지 탤런트, 영화배우,  DJ, 기자, 리포터, MC 등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 2002년 '팔도모창가수왕'에서 대상 수상을 하였고 그때부터 가수 이선희 제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시트콤 '논스톱 5'에서 조정린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2012년에는 티비 조선 신입 공채 방송 기사 부문에 합격하면서 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부터는 정치부 소속 기자로 활약했다고 하네요.

조정린 결혼과 남편 직업

조정린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3년 3월 25일 지금의 남편 권우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법무법인 서울센트럴 변호사이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권우상은 2019년 서울특별시장 표창, 2020년 대한변호사협회 표창을 받은 적이 합니다. 그리고 조정린 권우상 부부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조정린 뉴스 진행 보기 -

https://youtu.be/5ruX7ob9rFc

조정린 성대모사 보기 -

https://youtu.be/qGmgvVNa_fI

조정린 다이어트 전후 

조정린은 과거 데뷔 초 통통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2007년 예능 프로그램 '아찔한 소개팅 시즌3' 이후 날씬한 몸매를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2달 만에 6~7kg를 감량했고 다이어트 비결은 꾸준히 다이어트를 해왔다고 합니다. 아버지와 함께 매일 등산하였고 운동과 더불어 고구마를 먹으면서 식이요법을 해왔다고 하네요. 최근 웨딩 화보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조정린 기자의 과거사진과 남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남자친구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배우 남보라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남보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남보라 가족 아빠 엄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