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손헌수 근황과 아내 직업

칸쿤lover 2023. 10. 14. 15:25

손헌수 근황과 아내 직업

개그맨 손헌수는 결혼식 기사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3년 10월 15일 지금의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손헌수의 근황과 아내 직업, 과사, 와이프,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개그맨 손헌수 나이, 학력, 군대 등 정보
2. 손헌수 과거 대단한 인기와 근황 소식
3. 손헌수 아내 직업과 아내 복싱 시합
4. 손헌수 힘들었던 가정사와 빚 5억
5. 손헌수 트로트 무대 보기
6. 개그맨 손헌수 인스타그램

개그맨 손헌수 프로필

본명 - 손헌수, 국적 - 한국

나이 - 1980년 3월 17일 43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0cm, 몸무게 - 70kg, 혈액형 - a형

학력 - 서울길동초등학교, 동신중학교, 삼일공업고등학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부인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종교 - 무종교

유튜브 채널 - 손헌수 특집

소속사 - 극락기획단

데뷔 - 2000년 MBC 개그맨 11기 공채

MBTI - 비공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손헌수 과거 대단한 인기와 근황 소식

손헌수는 코미디언, 탤런트, 뮤지컬배우, 유튜버, 트로트 가수, 영화배우로 2000년 MBC 공채 11기라고 합니다. 개그맨 데뷔 후 개그맨 '이진환'과 '허무개그'를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3년에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눈물의 곡절 역을 맡아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개그맨 박수홍 편에 나와 웃음을 줬고 2019년부터는 '6시 내 고향 청년회장이 간다 코너'에서 청년회장 캐릭터로 싹싹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부터 '일꾼의 탄생'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훈훈한 매력으로 중장년층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손헌수 아내 직업과 아내 복싱 시합

손헌수는 2013년 개그우먼 '김주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8개월 만에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코미디언 선후배 사이로 돌아갔다고 하네요. 전여친 김주연과 결별 사유는 교제 사실이 알려지며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동료들에 대한 미안함과 대중의 시선에 부담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헌수는 2023년 10월 15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아내 직업 비연예인이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분과 오래 알고 지낸 사이로 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정식 교제는 1년 3개월이며 임신, 자녀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 손헌수 SNS에 아내가 복싱 시합이 있다고 했습니다. 

손헌수 힘들었던 가정사와 빚 5억

손헌수는 5살 때부터 개그맨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코미디 프로그램을 보면서 웃음이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생각으로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원래 집이 굉장히 부자였는데 아버지가 망하셨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가난하게 살았고 손헌수도 생활비를 벌겠다는 생각으로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신문을 돌렸다고 하네요. 

개그맨 데뷔 후 엄청난 인기로 전성기 시절을 보냈지만 앨범 발매, 영화 3편 등을 하면서 돈 10억을 다 날리고 빚도 5억을 넘게 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숱한 실패에도 좌절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겸 개가수 손헌수의 근황과 아내 직업, 부모님, 집안, 재산,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수익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손헌수 트로트 무대 보기 -

https://youtu.be/kXZegmu8D_A?si=fIRzfUS1oKPYJ_gO

개그맨 손헌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nhunsu/

 

아유미 성형 고백과 남편 직업

아유미 성형 고백과 남편 직업 가수 겸 배우 아유미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산 준비에 집중하기 위해 골때녀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