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셰프 파브리 치오 페라리 나이, 키와 아내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는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백종원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쉐프 파브리치오 페라리의 나이, 키와 아내, 과사, 와이프, 집안, 수익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셰프 파브리 나이, 키, 국적 등 정보
2. 셰프 파브리 한국에 오게 된 계기
3. 셰프 파브리 결혼과 아내, 딸
4. 셰프 파브리 부모님과 미슐랭 원스타 식당
5. 셰프 파브리 인스타그램

셰프 파브리 프로필

본명 - 파브리치오 페라리

국적 - 이탈리아

나이 - 38살

키 - 193cm, 신발 사이즈 - 310

가족 - 아버지 브루노, 어머니 다리아, 부인 안나 발세치, 딸 프리다 페라리

소속사 - 세종대학교 초빙교수

경력 - 세종대학교 외식경영학과 초빙교수

유튜브 채널 - 이태리 파브리

고향, 학력, 몸무게, 혈액형, MBTI - 비공개

파브리 한국에 오게 된 계기

파브리 직업 셰프, 요리 유튜버, 교수, 방송인으로 한국에서 셰프,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예능 프로그램 '한식대첩 고수외전'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고 한국에 있으면서 한국 요리, 한국 문화를 경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한국 문화에 빠졌으며 지금은 아내와 딸이 한국으로 이사와 한국에 살고 있습니다. 

백종원과는 한식대첩 출연 전 이탈리아에 만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 인연으로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 백배커, 장사천배 백사장2 등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kbs2 백종원 클라쓰
kbs2 백종원 클라쓰
kbs2 백종원 클라쓰
mbc 물 건너온 아빠들

셰프 파브리 결혼과 아내, 딸

셰프 파브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안나 발세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아내 안나 발세치와 레스토랑에서 함께 일을 했고 아내 안나 발세치는 소믈리에였다고 하네요. 자녀는 딸 1명으로 한국에 오면서 가족과 떨어져 있는 시간이 길었고 딸 프리다와 다시 친해지고 싶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오면서 2년 동안 가족과 떨어져 지냈고 2021년 아내  안나와 딸 프리다가 한국으로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딸 프리다는 한국에서 영미권 국제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안나와는 고등학교 동창으로 고등학교 졸업 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kbs2 백종원 클라쓰
kbs2 백종원 클라쓰

파브리 부모님과 미슐랭 원스타 식당

셰프 파브리는 15년 연속 미슐랭 원스타를 받은 식당 오너 셰프로 그 식당은 해외에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북부 식당은 해산물 요리에 주력한 레스토랑이며 2021년 초 파브리는 인생의 전환점을 결심하고 가게 폐업 후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파브리 식당은 부모님 식당으로 부모님 식당을 물렸다고 합니다. 셰프 활동 전에는 법대 졸업 후 영국 런던에서 일을 했고 이후 밀라노로 이주하여 컴퓨터 관련 일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우연히 엄마 주방 일을 도와주다가 2년 후 미슐랭 스타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의 과거 리즈 시절, 재산, 수입, 부모님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셰프 파브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abrilicious

 

소녀시대 효연 과거사진과 MBTI, 복근

소녀시대 효연 과거사진과 MBTI, 복근 소녀시대 효연은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겟'에서 유니콘이 되었다고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