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혜 나이와 남편 이혼 사유

배우 박은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입담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은혜의 나이와 남편 이혼 사유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박은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박은혜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3. 박은혜 결혼, 이혼과 재혼 생각
4. 박은혜 결혼 생활과 은퇴 이유

박은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박은혜 본명 박은혜이며 나이 1977년 2월 21일생으로 4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박광종, 어머니 장난진, 언니 2명, 여동생 1명, 첫째 아들 김재호, 둘째 아들 김재완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십정초등학교, 인화여자중학교, 인성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 한국어교육학이며 키 165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초록뱀이엔엠으로 1998년 영화 '짱'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이며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은혜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박은혜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데뷔 초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3년 드라마 '대장금'에서 연생 역을 맡아 제대로 관심을 받았고 이후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데뷔 초 배우 왕조현 닮은꼴 얼굴로 유명했으며 과거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인천 왕조현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는 혼혈, 중국인 아니냐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하는데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박은혜 결혼, 이혼과 쌍둥이 아들

박은혜는 2008년 사업가 김 모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사업가이며 나이차이 4살 차이였다고 하네요. 결혼 생활 3년 후 2011년 쌍둥이 아들을 태어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11년 만에 이혼 기사가 났고 전남편 분과 협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이혼 후 자녀 양육은 박은혜가 맡고 있으며 전남편과도 원만한 관계로 지낸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사랑을 다시 하고 싶은지 모르겠고 최소한 사랑한다는 말할 일은 없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엄마로서 아빠 없이 지내는 것을 걱정한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무던한 외모에 매력 있는 스타일이 좋다고 하네요.

박은혜 집 공개 보기 -

https://youtu.be/eKYAWlpLVcI

박은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unhye.p/

박은혜 결혼 생활과 은퇴 이유

박은혜는 전남편과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습니다. 배우를 그만두는 조건으로 결혼을 했고 일을 하는 게 너무 싫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배우 시절 연예계 에서 사람들한테 치이는 일이 힘들게 느껴져 결혼과 함께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업주부를 살면서 일의 소중함을 뒤늦게 깨달았고 복귀 전 남편의 동의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혼 후에는 싱글맘으로 살면서 주변에 부부관계에 불만이 있는 분들이 상담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은혜의 나이와 남편 이혼 사유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홍진호 세계 랭킹과 결혼

홍진호 세계 랭킹과 결혼 프로 포커플레이어 홍진호는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참가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서바이벌 황제로 이번에도 놀라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