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양홍 원조 엄친아, 아내와 자녀

배우 심양홍은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하여 배우 복길 엄마 김혜정, 이주실, 김수미 등을 만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킨슨병을 앓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심양홍의 원조 엄친아, 아내와 자녀, 젊은 시절, 모자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심양홍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심양홍 주목받게 된 계기, 과거사진
3. 심양홍 원조 엄친아, 서울대 출신
4. 심양홍 배우 김혜정 관계와 아내, 자녀
5. 심양홍 솔직한 인터뷰 보기

심양홍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본명 - 심양홍, 국적 - 한국

나이 - 1944년 1월 14일 79살

고향 -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키 - 171cm, 종교 - 가톨릭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부인, 아들 1명, 딸 1명

학력 -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해군사관학교 중퇴, 서울고등학교

소속사 - YTS엔터테인먼트

데뷔 - 1972년 MBC 공채 5기 성우

MBC 엄마의 바다
MBC 한지붕 세가족

심양홍 주목받게 된 계기, 과거사진

심양홍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1965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1972년에는 MBC 공채 5기 성우로 데뷔를 하였고 1986년에는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만화가 민요섭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유진산 전문 배우로 드라마 제1공화국, 제2공화국, 제3공화국, 삼김시대에서 유진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캐릭터와 관계없이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1988년 MBC 연기대상 우수상, 1984년 제8회 대한민국연극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심양홍 원조 엄친아, 서울대 출신

심양홍은 강원도 정선에서 태어나 서울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문리과대학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한 원조 엄친아, 고학력 배우라고 합니다. 배우 이순재, 신영균 등과 함께 서울대 연극동아리에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원래 배우의 길보다는 작가의 길을 걷고 싶었지만 희곡도 안돼, 소설도 안돼, 드라마도 안 돼서 작가가 아닌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교수님도 심양홍은 학문에 뜻이 없다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향홍 부모님은 처음에는 몰랐지만 나중에 알고 체념을 하셨다고 합니다.

kbs 박수홍 최원정의 여유만만, kbs 1대100

심양홍 배우 김혜정 관계와 아내, 자녀

심양홍은 배우 김혜정과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부녀 관계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극 중 심양홍이 친정아버지 역할로 나와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17살 차이이지만 세대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김혜정은 심양홍에 대해 말하기를 겉으로는 잘 표현을 안 하지만 마음으로 자신을 많이 아껴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심양홍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심각한 일 중독에 아이들에게 빵점짜리 아빠였다고 합니다. 심양홍에게는 이혼, 김혜정과 재혼 루머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심양홍의 원조 엄친아, 아내와 자녀, 과거 리즈 시절, 집안, 빵모자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심양홍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JVoeXRXG8n4

 

김혜정 놀라운 집안과 남편

김혜정 놀라운 집안과 남편 배우 김혜정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미, 이창환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정의 놀라운 집안과

cancun.tistory.com

 

이주실 아픈 인생사와 이혼, 남편

이주실 아픈 인생사와 이혼, 남편 배우 이주실은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장춘옥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