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스틴 강 결혼과 부모님 이혼

셰프 오스틴 강은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4' MC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리연구가 오스틴 강의 결혼과 부모님 이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오스틴 강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오스틴 강 과거 놀라운 직업
3. 오스틴 강 집안과 부모님
4. 오스틴 강 인스타그램
5. 오스틴 강 힘들었던 가정사와 결혼

오스틴 강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본명 - 강민주, 국적 - 미국

나이 - 1990년 7월 26일 32살

키 - 185cm, 몸무게 - 89kg

가족 - 부모님, 남동생

고향 -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소속사 - 몬스터엔터테인먼트그룹

경력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메인셰프

오스틴 강 놀라운 과거 직업

오스틴 강은 모델 겸 셰프로 마셰코 4 준결증 진출자라고 합니다. 2016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4'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보여줘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미국에서는 수구 선수 활동을 했고 이후 한국에서는 영어 강사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요리에 흥미를 느껴 주방 막내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마셰코 출연 후에는 셰프 활동과 모델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부터는 한정식 식당에서 요리사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Olive 마스터셰프코리아4
Olive 마스터셰프코리아4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오스틴 강 집안과 부모님

오스틴 강은 한국계 미국인이며 부모님 두 분 다 한국인이라 혼혈은 아니라고 합니다.

오스틴 강은 미국 LA에서 호텔 경영을 전공하였고 IT 기업 한국지사에 발령이 나면서 처음 한국 땅을 밟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2개월 만에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고 어머니 박영주 도움으로 햄버거 노점을 차렸지만 태풍 때문에 접고 빚까지 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멕시칸 요리 전문점 주방에서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가수 '헨리'의 도움으로 '마셰코'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헨리가 힘들 때 많은 도움을 줬기에 자신에게 고마운 사람이라고 하네요.

오스틴 강 엄마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MvQHvIlOebY

오스틴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ustinkangg/

오스틴 강 힘들었던 가족사와 결혼

오스틴 강 아버지와 어머니는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미국에서 슈퍼마켓을 운영하였지만 2008년 미국 폭동 이후 가정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하네요. 이후 한차례 사업이 잘못되면서 고비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스틴 강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외모는 별로 안 보고 마음이 좋은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요리는 잘 못해도 되고 맛있게 안 먹어도 되고 심사위원처럼 냉정한 평가를 해주는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쉐프 오스틴 강의 결혼과 부모님 이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기은세 나이와 과거사진, 남편

기은세 나이와 과거사진, 남편 배우 기은세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39억 럭셔리 저택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기은세의 나이와 과거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