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제롬 직업과 인스타

칸쿤lover 2023. 7. 26. 16:21

제롬 직업과 인스타

엑스라지 제롬의 근황은 돌싱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자 출연자로 연예인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제롬의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가수 제롬 프로필 정보
2. 제롬 과거사진과 현재 직업
3. 제롬 배윤정 이혼 사유와 자녀 유무
4. 제롬 배윤정 결혼 생활 보기 
5. 제롬 이혼 후 근황과 가족

가수 제롬 프로필 정보

본명 도성민, 국적 미국, 1977년 3월 22일생으로 나이 46살입니다.

고향 독일이며 키 177cm, MBTI ESFJ, 몸무게 73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형,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워싱턴 주립대학교 간호학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엑스라지 멤버라고 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제롬 과거사진과 현재 직업

제롬은 그룹 X-LARGE 출신으로 과거 그룹 활동을 한 가수라고 합니다.

그룹 활동을 하다가 음악채널 VJ로 활약을 했다고 하는데요. 2000년대 중반까지 연예계 일을 했고 그룹 엑스라지 2집부터 합류했는데 활동이 없다고 합니다. 그 당시 회사에서 돈이 없어 계약을 풀고 파투가 났다고 하네요.

엑스라지 그룹은 룰라 '이상민'이 프로듀싱 한 그룹이며 엑스라지 활동 당시 가수 '이혜영'이 의상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롬은 한동안 한국 방송에서 보이지 않았고 현재 직업은 마케팅 사업을 한다고 하네요.  

제롬 배윤정 이혼 사유와 자녀 유무

제롬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4년 10월 안무가 배윤정과 결혼을 했지만 결혼 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아내 배윤정과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제롬은 댄서 배윤정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가수 '브라운아이드걸스'  미국 공연에서 처음 봤으며 그 당시 제롬이 가이드를 해줬다고 하네요. 배윤정이 말하기를 첫인상은 별로였지만 한국에서 술자리를 가지게 되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여 결혼을 했으나 이혼을 했고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과거 신혼생활 시절에는 서로 성격이 있어 격하게 싸울까 봐 서로 존댓말을 쓴다고 했습니다. 배윤정은 남편이 미국에서 오래 생활해서 대화가 통하지 않을 때가 많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윤정은 이혼 후 지금의 남편 서경환을 만나 2019년 재혼을 하였고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제롬 배윤정 결혼 생활 보기 -

https://youtu.be/q4pmXOzD8hY

제롬 이혼 후 근황과 가족

제롬은 이혼 후 혼자였으며 현재 여친은 없다고 합니다. 형제들은 다 다른 주에 살고 있고 부모님도 같이 없어서 이혼하고 제일 힘들었다고 하네요.

평소 아이를 좋아해서 아이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볼 때가 가장 외롭다고 합니다. 이혼 6년 차로 '돌싱글즈 시즌4' 프로그램은 직업 지원했고 나이가 들어서 성인기저귀를 갈아줄 수 있는 짝을 찾는다고 했습니다.

돌싱글즈4 여자 출연자 중 지수, 희진 출연자가 제롬에게 호감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엑스라지 제롬의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은영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게임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