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유미 성형 고백과 남편 직업

가수 겸 배우 아유미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산 준비에 집중하기 위해 골때녀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아유미의 성형 고백과 남편 직업, 재산, 과사, 신랑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가수 아유미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아유미 걸그룹 가수가 된 계기
3. 아유미 남편 직업과 남편 얼굴
4. 아유미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5. 아유미 남편 예능 출연 보기
6. 가수 아유미 인스타그램

가수 아유미 프로필

본명 - 이아유미, 국적 - 한국

나이 - 1984년 8월 25일 39살

고향 - 일본 돗토리현 돗토리시

키 - 166cm, 몸무게 - 47kg, 혈액형 - O형

학력 - 고야마초등학교, 고토중학교, 조호쿠고등학교, 한국켄트외국인학교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남편 권기범 

MBTI - ENFP

소속사 - 본부이엔티

데뷔 - 2002년 슈가 정규 앨범

종교 - 비공개

아유미 걸그룹 가수가 된 계기

아유미는 가수 겸 배우로 일본에서 태어난 재일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아이돌 그룹 HOT 콘서트를 갔다가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걸그룹 슈가 멤버가 되었으며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엉뚱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아유미는 집안에서 일본어만 사용해 한국어를 전혀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말하기를 아유미가 일본에서 자라면서 차별이나 정체성 혼란을 느끼지 않도록 일부러 한국어를 가르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버지 반대가 있었지만 결국 설득하여 2000년에 한국으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아유미 남편 얼굴과 남편 직업

아유미는 2012년 일본 가수 '각트'와 열애설이 나면서 공개 열애를 했지만 연애 2년 만에 전남친 각트와 결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22년 10월 30일 지금의 남편 권기범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권기범과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직업 방산시장에서 포장 패키지 사업을 한다고 합니다. 가업으로 일을 시작했고 독립해서 자회사 차린 지 9년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권기범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배우 '황정음'을 통해 알게 된 지인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 만남부터 잘 맞아 한 달 만에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유미는 남편 권기범에 대해 말하기를 '3초 고수'라며 든든하고 남자다운 면이 있는데 애교도 많고 유머러스하고 귀엽고 완벽하다고 했습니다.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유미는 현재 출산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

MBC

아유미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아유미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하기를 대공사는 아니라며 성형 수술은 했지만 생각보다 안 했다고 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버지는 대한민국 국적의 재일교포 2세이며 어머니는 한국에서 태어난 한국에서 자란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아빠와 결혼을 하게 된 계기는 엄마가 일본 유학 도중 아빠를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아유미의 성형 고백과 남편 직업, 출생, 전 남자친구, 이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아유미 남편 예능 출연 보기 -

https://youtu.be/kDe4qZo9ZS4?si=r6KYvjJD7bQCl1n_

가수 아유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qaymiq/

 

손호영 과거사진과 누나 손정민 근황

손호영 과거사진과 누나 손정민 근황 지오디 손호영은 '25주년 KBS 기념 특집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오디 손호영의 과거사진과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