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세빈 성형 유무와 남편 이혼

배우 명세빈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구산대학교 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의사 최승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정화, 김병철, 소아린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명세빈의 성형 유무와 남편 이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명세빈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명세빈 배우가 된 계기, 은퇴 후
3. 명세빈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4. 명세빈 결혼, 파혼, 이혼 

명세빈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배우 명세빈 본명 명세빈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학동초등학교, 언북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학,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하고가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나이 1975년 48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코스모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가수 신승훈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명세빈 배우가 된 계기, 은퇴 후

명세빈은 탤런트, 영화배우이며 원조 국민 첫사랑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1996년 한 백화점에서 가수 신승훈에게 사인을 받다가 신승훈 연예기획사 관계자 눈에 띄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신승훈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캔커피 광고 모델이 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도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은퇴를 한다면 시골에 내려가서 식물을 가꾸며 살고 싶다고 했습니다.

명세빈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명세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이라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원조 무쌍 미인으로 성형외과 의사들이 모여서 기사로 발표까지 했다고 하네요. 명세빈은 성형 질문에 대해 손은 안 댔지만 나이가 있다 보니 노력을 해야 하지 않냐며 시술까지 아니고 관리는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안 비결은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도 받고 찬물 샤워가 자신 만의 관리 비법이라고 하네요.

명세빈 삭발을 한 이유 -

https://youtu.be/tdUOXMXwyiE

명세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b_myung/

명세빈 결혼, 파혼, 이혼

명세빈은 과거 배우 문희 아들, 한국일보 회장 아들 장중호과 2003년 결혼 기사가 났지만 갑자기 파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4년 동안 연인 관계이었지만 집안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7년 변호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11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이후 결혼 5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혼인신고는 하지 않고 결혼식만 올렸으며 이혼 후 가족들이 든든하게 응원해 줘서 우울증도 없었고 공황장애도 없이 잘 지냈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재혼 생각은 있지만 사람 만나는 게 쉽지 않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착하고 친구 같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명세빈의 성형 유무와 남편 이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조아람 과거사진과 몸매

조아람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조아람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외과 레지던트 3년 차 전소라 역을 맡아 엄정화, 송지호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아람의 과거사진

cancun.tistory.com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배우 민우혁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의사 로이 킴 역을 맡아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민우혁의 과거 야구선수 시절, 리즈, 아내,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