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염정아 남편과 인스타

칸쿤lover 2023. 7. 8. 23:47

염정아 남편과 인스타

배우 염정아는 영화 '밀수'에서 엄진숙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염정아의 남편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염정아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염정아 미스코리아 출전하게 된 계기
3. 염정아 남편 허일과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
4. 염정아 과거 리즈 시절 보기
5. 염정아 자녀와 몸매 관리 비결

염정아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본명 - 염정아, 국적 - 한국

나이 - 1972년 7월 28일 50살

키 - 172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50kg

학력 - 서울상도초등학교, 상도여자중학교, 상명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가톨릭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편 하일, 딸 허정효, 아들 허시형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데뷔 - 1991년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

인스타그램, MBTI - 비공개

염정아 미스코리아 출전하게 된 계기

염정아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중학교 때 연극반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디션에서 연기를 하게 되었고 대사를 하면서 감정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그 당시 그 느낌을 잊을 수가 없어 그때부터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꿈은 시인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출전하게 된 계기는 선배들 대회를 보면서 자신도 나가고 싶다는 생각에 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솔직히 진선미 안에 들 것 같았다고 하는데 염정아는 199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라고 하네요.

SBS 좋은아침
MBC 무릎팍도사

염정아 남편 허일과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

염정아는 2006년 12월 현재 남편 허일과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정형외과 의사이며 나이는 1971년생이라고 하네요. 염정아 허일 부부의 러브스토리는 영화 같다고 합니다.

염정아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했을 때 남편 허일은 방송을 보면서 저런 여자와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이후 두 사람은 지인을 통해 소개팅을 하게 되었고 남편을 처음 봤을 때 피부가 뽀얀 게 너무 귀여웠다고 합니다. 소개팅 당일 서로 마음에 들어 3차까지 술을 마시러 갔는데 그 당시 남편 허일은 기절해서 업혀나갔다고 하네요. 

염정아 리즈 시절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vHvTcOKmBE0

염정아 결혼 생활 보기 -

https://youtu.be/jnEXyb57bf4

염정아 자녀와 몸매 관리 비결

염정아의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현재 중학교 2학년, 3학년이라고 합니다.

집에서는 남편과 아이들에게 잘 맞춰주려고 하고 같이 있을 때 즐겁게 해 주려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공백기가 업는 배우로 남편과 자녀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부터 지금까지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덜 먹고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피부관리를 받고 나쁜 생각 대신 즐거운 생각을 많이 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살 안 찌는 체질이었지만 지금은 방심하면 몸무게가 금방 늘어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염정아의 남편과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션 정혜영 아들, 딸과 결혼 생활

션 정혜영 아들, 딸과 결혼 생활 가수 션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션, 배우 정혜영의 아들, 딸과 결혼 생활, 자녀들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