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종태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칸쿤lover 2023. 11. 11. 21:28

김종태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배우 김종태는 드라마 '연인 파트2'에서 인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에서는 이상국 역을 맡았고 드라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서는 임혁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종태의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집안, 과사, 수입, 와이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김종태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종태 국어교사 꿈에서 배우가 된 계기
3. 김종태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4. 김종태 힘들었던 인생사와 왕따
5. 김종태 소름 끼치는 연기력 보기

배우 김종태 프로필

본명 김종태, 국적 - 한국

나이 - 1975년 4월 24일 48살

고향 - 충청북도 충주시

키 - 185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75kg

가족 - 부모님, 부인, 아들 2명, 딸 1명

학력 - 김해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음악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석사

종교 - 기독교

소속사 - 매니지먼트 에이

유튜브 채널 - 김종태

데뷔 - 2005년 옛날 영화를 보러 갔다

군대, MBTI, 인스타그램 - 비공개

김종태 국어교사 꿈에서 배우가 된 계기

김종태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이며 원래 대학로에서 연극배우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계엄사령관 진선무 역을 맡아 인지도를 많이 올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꿈은 국어선생님이라 국어교육과를 다녔지만 방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교회에서 크리스마스이브에 공연을 하게 되었고 자신의 연기에 반응하는 사람들을 보고 신기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연극을 보러 다니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으며 배우와 연극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3년 대학로에서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종태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김종태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기혼으로 자녀는 아들 2명, 딸 1명이라고 합니다. 아들 둘을 키울 때는 엄한 아빠였는데 셋째가 딸인데 너무 귀엽다고 하네요. 첫째 아들은 11살, 둘째 아들은 9살, 막내 딸은 5살이라고 합니다. 45살 때 기적처럼 딸이 태어났고 김종태는 딸바보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종태 힘들었던 인생사와 왕따

김종태는 1남 3녀 외동아들로 태어났고 집안 형편이 어려워지면서 천덕꾸러기 신세가 되었다고 합니다. 충청도에서 경상도로 이사를 갔는데 말이 안 통해서 학교도 안 가고 왕따를 당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러다 교회 중등부 학생 회장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차분하면서도 웃긴다고 하는데요. 자신 안에 다양한 모습이 있는 것 같고 너무 진지하다는 생각이 들면 장난을 치며 자신을 바꾼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종태의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리즈 시절, 수익,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종태 소름 끼치는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i0dlxFjBpuU?si=OSOY0O1zEmg96aoH

 

조여정 과거사진과 결혼, MBTI

조여정 과거사진과 결혼, MBTI 배우 조여정은 영화 '히든 페이스'에서 수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인터뷰'에서 기자 선주 역을 맡아 배우 '정성일'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