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장인섭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칸쿤lover 2023. 11. 13. 23:23

장인섭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배우 장인섭은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황보유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고려 조정의 실무자, '장연우'와 함께 군현제 개정장업에 참여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인섭의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장인섭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장인섭 한예종 출신, 주목받은 계기
3. 장인섭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4. 장인섭 원래 꿈은 래퍼, 배우가 된 계기
5. 장인섭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장인섭 인스타그램

배우 장인섭 프로필

본명 - 장인섭, 국적 - 한국

나이 - 1988년 2월 24일 35살

고향 - 경상북도 울진군

키 - 178cm, 몸무게 - 64kg

학력 -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가족 - 부모님, 부인

소속사 -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

데뷔 - 2013년 영화 '소녀'

군대, 종교, MBTI - 비공개

장인섭 한예종 출신, 주목받은 계기

장인섭은 탤런트,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출신으로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에서 활약했고 2012년부터는 드라마, 영화에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6년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는 철부지 장남 봉만호 역을 맡아 욕을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악역으로 지금까지 했던 역할 중 욕을 제일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드라마 '저스티스'에서는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합니다. 드라마스페셜 '감전의 이해'에서는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sbs 미세스캅

장인섭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장인섭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는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2022년 2월 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비연예인으로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분이 비연예인이라 결혼식, 웨딩화보 등은 공개하지 않았으며 그 당시 소속사 관계자 역시 조심스럽다는 입장이었다고 하네요. 가족, 친지, 지인들만 참석하여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임신, 자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장인섭 원래 꿈은 래퍼, 배우가 된 계기

장인섭은 국악예고에 진학하면서 래퍼를 꿈꿨다고 합니다. 음악을 하고 싶어서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에 진학했고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해 가수 윤미래, 타이거 JK 심사위원 앞에서 1등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대학 진학 준비를 하다 우연히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살다 보면 꿈꿨던 일과는 무관한 길로 접어들 때가 있는데 그게 인생의 한 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워낙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연기를 하면서 조금씩 성숙해졌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장인섭의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과사, 와이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장인섭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4fG1YUrpt3o?si=fGpPmEt8zgTHYVsa

배우 장인섭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subx22

 

고려거란전쟁 유행간 이풍운 아역 시절과 엄친아

고려거란전쟁 유행간 이풍운 아역 시절과 엄친아 배우 이풍운은 KBS2 새 대하 사극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목종 연인, 남총 유행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여자'보다 더 아름다운 '남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