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개그맨 곽범 수입과 아내, 딸

칸쿤lover 2023. 11. 9. 22:52

개그맨 곽범 수입과 아내, 딸

개그맨 곽범은 예능 프로그램 '서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코미디 로얄'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곽범의 수입과 아내, 딸, 과사, 와이프, 집안, 수익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개그맨 곽범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곽범 개그맨이 된 계기
3. 곽범 아내, 딸과 수입 정보
4. 곽범 주목받은 계기와 다이어트
5. 곽범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6. 개그맨 곽범 인스타그램

개그맨 곽범 프로필

본명 - 곽범, 국적 - 한국

나이 - 1986년 11월 1일 37살

고향 - 전라북도 전주시

키 - 171cm, 혈액형 - AB형, 몸무게 - 70kg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부인, 첫째 딸, 둘째 딸

학력 - 전주삼천초등학교, 전주해성중학교, 전주해성고등학교, 수원대학교 패션디자인과 중퇴

종교 - 천주교, 군대 - 대한민국 해병대

MBTI - ENTP

소속사 -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그룹 - 매드몬스터

데뷔 - 2012년 KBS 27기 공채 코미디언

곽범 개그맨이 된 계기

곽범은 코미디언으로 KBS 공채 27기라고 합니다. 개그맨이 된 계기는 어린 시절부터 예능 계열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미술을 전공했고 음악을 좋아해서 고등학교 때 스쿨 밴드에서 베이시스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동두천 록 페스티벌 고등부 입상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을 웃기는 일을 하는 것을 즐겼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축제, 밴드 공연, 대학 시절 남들을 웃기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개그맨을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8년부터 4년 동안 공채 시험에 도전했고 2011년 KBS 공채 개그맨이 되었다고 하네요.

곽범 아내 딸과 수입 정보

곽범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3년 10월 19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딸 2명으로 두 딸을 낳고 정관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아내 직업 간호사이며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캐 '매드몬스터'는 큰 성공을 했다고 하는데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833만 회를 달할 정도로 화제였다고 하네요. 사진 보정 어플의 아이돌 필터로 가상의 인물을 만들었고 생각 이상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 달 수입 2000만 원 이상을 벌었다고 하네요. 매드몬스터를 그만둔 이유는 매드몬스터는 코로나19 유행 때 만들어진 캐릭터로 코로나19가 끝난 뒤 현실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곽범 주목받은 계기와 다이어트

곽범은 개그맨 데뷔 후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8년 동안 개그맨 활동을 했습니다. 개콘 폐지 후 개그맨 '이창호'와 함께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개설하게 되었고 그룹 '매드몬스터'가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이어트 후 몸무게 10kg를 감량하여 바지 사이즈가 5인치 정도 줄었다고 합니다. 곽범은 혈압 문제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고 지금은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곽범의 수입과 아내, 딸,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곽범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q7FleakrmOY?si=WJpxUa6XBgdOYnlo

개그맨 곽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wak.beom

 

엄지윤 나이, 키와 남다른 집안

엄지윤 나이, 키와 남다른 집안 배우 겸 개그우먼 엄지윤은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명주여고 일진 행동대장 왕유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엄지윤의 나이, 키와 남다른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