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혜주 나이와 성격, 부모, 집안

배우 조혜주는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진가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쌍검무 특기인 무용수로 구원의 유일한 반려 인간이 되고 싶은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혜주의 나이와 성격, 부모,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조혜주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조혜주 배우가 된 계기, 부모님 반대
3. 조혜주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4. 조혜주 유학 경험과 부모님, 아버지
5. 조혜주 놀라운 연기력 보기
6. 배우 조혜주 인스타그램

배우 조혜주 프로필

본명 조혜주, 국적 - 한국

나이 - 1995년 4월 15일 28살

고향 - 경기도 이천시

키 - 170cm, 몸무게 - 51kg,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발산중학교,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 전공

소속사 - MAA

데뷔 - 2018년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

종교, MBTI - 비공개

조혜주 배우가 된 계기, 부모님 반대

조혜주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 캐스팅 제안을 받았고 그렇게 배우라는 직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를 꿈꿨지만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토플 점수가 잘 맞으면 연기를 시켜주겠다는 부모님 말에 2년 동안 열심히 공부했다고 하네요.

120점 만점 기준 113점을 받아 고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연극영화과 진학을 준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 후 조혜주는 배우의 꿈을 이뤘다고 하네요.

sbs 꽃선비 열애사

조혜주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조혜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얼굴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화보 사진을 보니 아름다움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매력으로는 눈빛과 코에 점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작품에서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실제로는 밝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평소 의리를 중요하게 생가하고 주변에서는 좋은 에너지를 준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하네요. 밝은 에너지가 자신의 장점이라고 했습니다.

조혜주 유학 경험과 부모님, 아버지

조혜주는 어린 시절 유학 경험이 있습니다. 부모님께서 영어가 최고의 경쟁력이라 강조하여 조기 교육을 시켰다고 하네요. 그래서 영어가 특기이며 언어를 새롭게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잘한다고 합니다. 아버지 영향으로 책을 많이 읽는 편이고 전자책보다는 서적으로 읽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2개 국어 이상을 어느 정도 구사할 줄 아는 사람이 좋겠다고 했습니다. 2018년 한 인터뷰에서는 마지막 연애가 중학교 때라며 연애는 하면서 배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혜주의 나이와 성격, 부모, la la la, 재벌집 막내아들, 집안,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조혜주 놀라운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98rPZ-3qrQw?si=ECOlsGuW-4XFIsi9

배우 조혜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ejoozz/

 

다니엘 헤니 아내 루 쿠마가이 나이와 국적, 인스타

다니엘 헤니 아내 루 쿠마가이 나이와 국적, 인스타 배우 다니엘 헤니는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식 기사가 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다니엘 헤니의 나이와 국적,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