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나혜진 직업과 인스타

칸쿤lover 2023. 4. 20. 23:35

나혜진 직업과 인스타

배우 나혜진은 배우 나한일, 유혜영 부부의 친딸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나혜진의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나혜진 나이, 키, 종교 등 정보
2. 나혜진 배우가 된 계기
3. 나혜진 과거사진과 몸매
4. 나혜진 인스타그램

5. 부모님 이혼, 재혼 이야기

나혜진 나이, 키, 종교 등 정보

배우 나혜진 본명 나혜진이며 국적 한국,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나한일, 어머니 유혜영이 있습니다. 나이 1990년 4월 7일 32살, 키 167cm, 몸무게 46kg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하네요. 현재 혈액형, MBTI,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05년 연극 '강풀의 순정만화'에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나혜진 배우가 된 계기

나혜진은 현재 직업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나한일 유혜영 외동딸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부모님 모두 배우이며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한 외모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과거 어렸을 때는 모델 꿈을 가진 적이 있지만 아버지 나한일 영향으로 배우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기를 배웠으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롤러코스터, 족구왕, 하로동선,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카고 타자기, 무신, 공항 가는 길, 빛나거나 미치거나 등에 나왔습니다.

나혜진 과거사진과 몸매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보니 어머니 유혜영은 진짜 많이 닮았습니다. 모델 출신 유혜영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큰 키, 작은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과거 초등학교 5학년 시절에는 엄마 유혜영을 졸라 모델 스쿨을 다녔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최연소 모델 지망생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검도 실력이 좋다고 합니다. 한국해동검도협회 총재였던 아빠 나한일에게 중학교 때부터 검무와 검도를 배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드라마 캐스팅되는 데 결정적인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부모님 이혼에 대해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gli3ukhj88w

나혜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nananaj/

4. 부모님 이혼, 재혼 이야기

배우 나한일 유혜영 부부는 1989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딸 나혜진 1명이라고 하네요. 나한일 유혜영 부부는 1998년 안타깝게 이혼 소식을 전했지만 2년 후 다시 재결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4년 만에 또다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22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유혜영 나한일 부부가 나와 화제가 되었고 딸 나혜진의 노력으로 다시 재결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이혼 2'에서 은혼식을 하면서 다시 부부가 되었지만 1년째 별거 중이라고 하네요. 살림을 합치지 못하고 주말부부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나혜진의 직업과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진경 과거사진과 이혼

진경 과거사진과 이혼 배우 진경은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서 서민정 역을 맡아 김희애, 문소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택배기사, 열녀박씨 계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