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봉원 박미선과 러브스토리

개그맨 이봉원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나왔다고 합니다. 짬뽕집에 대박이 나 제주도에 오픈 고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이봉원의 박미선과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봉원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이봉원 과거 개그맨 시절과 사업, 빚
3. 이봉원 아내 박미선과 러브스토리
4. 이봉원 아들, 딸 학력과 직업

이봉원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개그맨 이봉원 본명 이봉원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남 거창군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부인 박미선, 아들 이상엽, 딸 이유리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용강초등학교, 수도중학교, 유한공업고등학교, 장안대학교 일본어과이며 나이 1963년 59살, 혈액형 a형, 키 167cm, 몸무게 62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싸이더스HQ로 1984년 K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무종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봉원 과거 개그맨 시절과 사업, 빚

이봉원은 코미디언으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년 예능 프로그램 '유머일번지'에서 동작그만 코너에서 곰팽이 이영남 이등병 역으로 맡으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1999년에는 일본 유학을 떠났고 2001년 10월 한국에 다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카페, 설렁탕 가게, 엔터테인먼트 회사, 유아용 교육비디오, 연기 학원 등 다양한 사업을 벌였으나 다 망했고 수십억 원의 빚이 생겼다고 하네요. 10년 동안 행사, 방송일 등을 활발히 하면서 2015년 빚을 다 갚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짬뽕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게는 대박이 났다고 하네요. 

이봉원 아내 박미선과 러브스토리

이봉원은 1993년 개그우먼 박미선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이봉원 박미선 부부가 과거 연인 사이가 된 계기는 원래 얼굴보면 인사만 하는 사이였는데 예능 프로그램 같은 철없는 아내 콩트 코너를 같이 하게 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이봉원이 박미선이 다른 여자들과 달라 보이고 연예인 같지 않았다고 합니다. 참 괜찮은 여자라 생각해 자신에게 시집오라고 말을 했고 계속된 대시에 박미선이 넘어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결혼 생활은 잘 살고 있으며 재산 관리는 따로 한다고 합니다. 

이봉원 딸 이유리 일상 보기 - 

https://youtu.be/DI_XJsGu2FI

박미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sun_park15/

이봉원 아들, 딸 학력과 직업

이봉원 박미선 부부의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합니다. 아들 이상엽은 183cm의 장신이며 최근에는 대학교 졸업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 이유리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하면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에 엄마 박미선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유리는 엄마를 닮아 생활력이 강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맨 이봉원의 박미선과 러브스토리, 과거 리즈 시절, 집안,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강수정 남편과 오빠 강동원

강수정 남편과 오빠 강동원 강수정 아나운서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아들 제민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홍콩 미식 라이프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수정 아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가 김수정 이혼과 아내  (0) 2023.05.09
장미화 남편 이혼과 성형  (0) 2023.05.08
곽선영 남편, 아들과 인스타  (0) 2023.05.06
강수정 남편과 오빠 강동원  (0) 2023.05.05
홍비라 실제 성격과 학력  (0) 2023.05.05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