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홍비라 실제 성격과 학력

칸쿤lover 2023. 5. 5. 15:47

홍비라 실제 성격과 학력

홍비라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최강호 약혼녀 오하영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극 중 배우 이도현, 정웅인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비라의 실제 성격과 학력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홍비라 나이, 본명, 학력 등 정보
2. 홍비라 데뷔 일화와 주목받은 이유
3. 홍비라 악녀 연기와 실제 성격
4. 홍비라 탄탄한 몸매 관리 비결

홍비라 나이, 본명, 학력 등 정보

배우 홍비라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본명 홍비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대진디자인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공연영상학부 연극 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나이 1996년생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를 만큼 즐겁고 대화가 잘 통하고 취미, 운동 등 일상생활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사랑에 대해 진지한 편으로 사랑에 빠지면 적극적으로 표현한다고 하네요. 

홍비라 데뷔 일화와 주목받은 이유

홍비라는 신인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2022년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검사 김규리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23년 드라마 '나쁜엄마'에서는 오태수 딸 캐릭터를 맡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데뷔는 2018년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로 동료 배우로부터 오디션 제안을 받아 직접 영화사에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정은경 감독님께서 직접 시나리오를 주시면서 바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첫 오디션 같은 자리였는데 바로 캐스팅이 되어 감독님께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홍비라 악녀 연기와 실제 성격

홍비라는 이번에 반전있는 악역 연기를 하면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고 합니다. 작품에서는 차가운 이미지를 보여주지만 실제 성격은 다르다고 하네요. 엉뚱하고 순수한 부분이 있으며 사람들과는 많은 시간을 함께하다 보니 깊이 친해지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스스로에게 엄격한 게 장점이자 단점으로 목표가 있으면 무조건 성취해야 하는 완벽주의에 가까운 성향이라 자신을 지치게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래 배우 활동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조절하고 긍정적으로 즐기려고 한다고 했습니다.

홍비라 탄탄한 몸매 관리 비결

홍비라는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알고 보니 헬스를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열심히 운동하고 좋은 음식을 먹은 만큼 변화가 있다면서 매일 운동을 하고 중요한 스케줄 전에는 식단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발레, 요가, 현대무용 등으로 몸매 관리를 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미는 독서로 일상의 무의미하고 무기력하다고 느낄 때 책을 읽으면 더 크게 와닿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홍비라의 실제 성격과 학력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홍비라 소름끼치는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kIzEFPTak5c

홍비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ira__h/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배우 민우혁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의사 로이 킴 역을 맡아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민우혁의 과거 야구선수 시절, 리즈, 아내,

cancun.tistory.com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퇴직금을 미리 받아 인왕산 밑에 집을 지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