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리상자 근황 박승화 아내 강민아

유리상자 박승화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K2 김성면, 일기예보 나들, 가수 이정봉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승화의 근황, 아내 강민아,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박승화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박승화 유리상자 활동 시절
3. 박승화 과거사진과 아내 강민아
4. 유리상자 해체하지 않는 이유

박승화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유리상자 박승화 본명 박승화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강민아, 첫째 아들, 둘째 아들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서고등학교이며 키 172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 1969년 3월 11일 54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로 1993년 1집 앨범 '사랑해요'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승화 유리상자 활동 시절

박승화는 가수로 그룹 유리상자 멤버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지만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1996년 가수 '이세준'과 남성 2인조 발라드 그룹 '유리상자'를 결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7년 9월 유리상자 정규 1집 앨범 '순애보'를 시작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히트곡은 사랑해도 될까요, 신부에게,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 아름다운 세상 등으로 유리상자 노래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최장수 남성 듀오 유리상자는 지난 4월 신곡 '사랑하기 좋은 날'을 발매했다고 합니다. 

박승화 과거사진과 아내 강민아

박승화는 지금의 아내 강민아와 2003년 10월 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강민아와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결혼식 당시 아내 직업 연극배우였다고 하네요. 박승화 강민아 부부는 2002년 소개팅으로 만나 5개월 만에 양가에 결혼 허락을 받았으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승화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태권도 3단 유단자로 과거 태권도 사범을 한 적도 있습니다.

유리상자 이세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oxjoon/

유리상자 무대 보기 -

https://youtu.be/nJE3m-A1QL8

유리상자 해제하지 않는 이유

'유리상자'는 지금까지도 해체하지 않고 그룹을 유지하는 비결은 서로의 사생활을 신경 쓰지 않으며 자녀가 똑같이 아들 2명, 종교가 크리스천이라는 공통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리상자 이세준과 처음 만난 계기는 1994년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공개 방송에서 지역 가수였던 이세준의 오프닝 무대를 우연히 봤다고 하네요.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너무 잘하길래 연락처를 받게 되었고 이후 같이 공연에 설 수 있는지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무대는 성공적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리상자 박승화의 근황, 아내 강민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명세빈 성형 유무와 남편 이혼

명세빈 성형 유무와 남편 이혼 배우 명세빈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구산대학교 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의사 최승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정화, 김병철, 소아린 등과 좋은 케미를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