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인혁 어린 시절과 연예인 집안

배우 배인혁은 예능 프로그램 '형제라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강호동, 가수 이승기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인혁의 어린 시절과 연예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인혁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배인혁 배우가 된 계기
3. 배인혁 과거사진과 남동생 배우혁, 집안
4. 배인혁 취미 생활과 실제 성격

배인혁 나이, 키, MBTI 등 정보

배우 배인혁 본명 배인혁이며 국적 한국, 고향 전라북도 전주시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남동생 배우혁이 있습니다. 키 180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전주오송초등학교, 전주오송중학교, 전주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서울예술ㄹ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유유컴퍼니로 2019년 웹무비 '러브버즈'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MBTI ENFP, 나이 1998년 4월 4일 25살이라고 합니다. 

배인혁 배우가 된 계기

배우인혁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영화,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라는 직업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학창 시절에도 배우의 꿈을 꿈꿨지만 아빠, 엄마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 일에 진지하게 다가가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줘 부모님도 응원해 줬다고 하네요. 배우 활동을 하면서 배우의 길을 걷길 잘했다 생각한 순간은 부모님이 좋아할 때 많이 느낀다고 합니다. 배인혁도 부모님을 만난 것이 행운이라고 했습니다.

배인혁 과거사진과 남동생 배우혁, 집안

배인혁은 어린 시절부터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비주얼로 남친짤 제조기로 불린다고 하네요. 배인혁은 과거 어린 시절 육아 난이도 최상이라 어머니가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고집이 세서 밤 11시에 놀이터에 가서 놀자고 떼를 썼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인혁 동생 배우혁 직업도 배우이며 나이 2002년 5월 20일생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배인혁 배우혁 형제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친동생 배우혁의 필모그래피는 웹드라마 달고나 시즌2, 영화 3.5교시라고 하네요.

배인혁 남동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ae_woo_hyuk/

배인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nhyuk_bb/

배인혁 취미 생활과 실제 성격

배인혁은 쉬는 날 캠핑을 간다고 합니다. 가끔 새벽에 잠이 오지 않을 때는 차를 타고 강원도 속초로 간다고 하네요. 강원도 속초에서 일출도 보고 국밥 한 그릇을 먹고 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 성격은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걸 좋아했는데 성격이 조금 바뀐 것 같다고 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사람이 많거나 새로운 사람들이 있는 자리에 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친구들과 있을 때는 장난도 잘 치고 말도 되게 많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배인혁의 어린 시절과 연예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남자친구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배우 남보라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남보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남보라 가족 아빠 엄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