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리건 메이 과거사진과 엄친딸

가수 케리건 메이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출연진 중 날카로운 통찰력과 독설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의 게임2 출연자 케리건 메이의 과거사진과 엄친딸, 성격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케리건 메이 나이, 키, 국적 등 정보
2. 케리건 메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케리건 메이 과거사진과 이름 뜻
4. 케리건 메이 실제 모습과 엄친딸

케리건 메이 나이, 키, 국적 등 정보

가수 케리건 메이 본명 박예림이며 나이 1993년 5월 27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학, 철학이며 키 161cm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데뷔 2019년 케리건 메이이며 고향, 몸무게, mbti,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케리건 메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케리건 메이는 타투리스트, 영화배우, 가수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2020년 '쇼미더머니 시즌9' 최종 결과는 2차 예선에서 탙락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래퍼 '퀸 와사비'와 타투샵 논란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퀸와사비는 케리건 메이에게 타투를 받았고 다음날 타투 때문에 염증이 생겼다면 치료비를 요구했다고 하네요. 이후 케리건메이는 '와사비 디스곡'이라는 공개 저격곡 영상을 거재했고 퀸와사비는 해명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케리건 메이 과거사진과 이름 뜻

케리건 메이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청순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반전 매력이 있는 래퍼로 자신의 유튜브에서는 마세라티를 타고 학교에 가는 미대생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케리건메이 이름 뜻은 게임 스타크래프트 영웅 케리건에서 따왔고 자신이 생일이 5월이라서 케리건메이라는 이름이 되었다고 하네요.

케리건 메이 미대생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J2ork_eMtzs

케리건 메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erriganmay/

케리건 메이 실제 모습과 엄친딸

케리건 메이의 본명은 '예림'으로 이화여대 미대를 졸업하였고 영화 '타짜'에서 정마담 이름이 예림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1년에 몇 번씩은 그 이야기를 듣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복수전공으로 철학도 전공하여 음악에 철학적인 의미를 많이 담으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면 사람들이 생각했던 이미지와 많이 달라 놀라는 반응이 많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케리건 메이의 과거사진과 엄친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모델 신현지는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여성 출연자로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도슈코 우승자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cancun.tistory.com

 

박지민 아나운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박지민 아나운서 과거사진과 성격 박지민 아나운서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다시 출연한다고 합니다. '피의 게임 시즌1'에서도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