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뮤지 결혼과 아내 편안희, 딸

가수 뮤지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스'에서는 페이크 다큐의 달인으로 나왔으며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콜라보한 영상 '트랄랄라'가 조회수 1천2백만 뷰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DJ 뮤지의 아내 편안희, 딸, 와이프, 결혼, 이혼, 수익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가수 뮤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뮤지 주목받은 계기와 이름 뜻
3. 뮤지 결혼과 아내 직업, 카이스트
4. 뮤지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5. 뮤지 소름 끼치는 노래 실력 보기
6. 가수 뮤지 인스타그램

가수 뮤지 프로필

본명 - 이용운, 국적 - 한국

나이 - 1981년 10월 15일 42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1cm, 몸무게 - 64kg,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누나, 부인 편안희, 첫째 딸 이소호, 둘째 딸 이소린

학력 - 경동초등학교, 성수중학교, 아현산업정보학교, 대학교 클래식 작곡과

소속사 - 브랜뉴뮤직

데뷔 - 2010년 하이사이드 싱글 앨범

군대 - 군필

유튜브 채널 - 유브이 방 UV BANG

MBTI, 종교 - 비공개

 

뮤지 주목받은 계기와 이름 뜻

뮤지는 가수, 싱어송라이터, DJ로 그룹 UV 멤버이며 포지션 메이보컬, 프로듀서라고 합니다. 예명 뮤지 이름 뜻은 알앤비 가수 맥스웰 작곡예명 'musze'를 본떠 만들었으나 이제는 뮤지션에서 션을 뗀 이름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처음 지었을 때와 의미가 달라졌다고 합니다. 

1997년 댄스팀 이그지스트 멤버로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프로듀서, 보컬, 솔로 가수 활동, 작사 작곡 활동을 했습니다. 2010년부터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유브이 그룹을 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했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노래 실력이 뛰어나 미성과 허스키한 목소리 둘 다 낼 수 있다고 합니다.

뮤지 결혼과 아내 직업, 카이스트

뮤지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9년 12월 21일 지금의 아내 편안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카이스트 출신으로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아내 편안희를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가족 여행을 하고 있는데 어떤 여자가 태국어를 너무 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태국어를 잘하시네요'라고 말을 건넸고 아내 편안희는 '영어인데요'라고 받아졌다고 하네요. 그렇게 뮤지 친누나들과 친해졌고 그 일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 뽀뽀도 아내 편안희가 먼저 했다고 하는데요. 적극적인 성격은 가졌다고 합니다. 6년 열애를 하면서 아내 편안희와 25개국을 여행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편안희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뮤지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뮤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뮤지는 성형 수술은 아니고 시술 정도를 했다며 코 끝을 조금 내렸다고 했습니다. 뮤지는 평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단발 머리, 파마머리, 가발 긴 머리 등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뮤지의 아내 편안희, 딸, 논란,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뮤지 소름 끼치는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NXyVnphn1Qs?si=mJnyMVRMvPFMY2rH

가수 뮤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muzie__/

 

다니엘 헤니 아내 루 쿠마가이 나이와 국적, 인스타

다니엘 헤니 아내 루 쿠마가이 나이와 국적, 인스타 배우 다니엘 헤니는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식 기사가 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다니엘 헤니의 나이와 국적,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