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유수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칸쿤lover 2023. 9. 30. 23:40

유수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배우 유수빈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에서 박민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콘크리트 마켓'에서 철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수빈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유수빈 나이, 고향, 등 정보
2. 유수빈 배우가 된 계기
3. 유수빈 과거사진과 결혼, 이상형
4. 유수빈 실제 성격과 집안
5. 유수빈 뛰어난 댄스 실력 보기
6. 배우 유수빈 인스타그램

배우 유수빈 프로필

본명 - 유수빈, 국적 - 한국

나이 - 1992년 11월 6일 30살

고향 - 경기도 부천시

키 - 180cm, 몸무게 - 76kg

학력 - 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전공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데뷔 - 2016년 영화 '커튼콜'

MBTI, 혈액형, 종교 - 비공개

유수빈 배우가 된 계기

유수빈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어렸을 때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걸 좋아했고 학창 시절에는 오락부장을 놓쳐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예인이라는 꿈을 가지게 되었으며 중학교, 고등학교 때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이후 독립영화계에서 배우 활동을 했고 입소문이 나면서 좋은 선배들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병사 김주먹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얼굴을 제대로 알린 후 여러 작품에서 활약한다고 합니다.

유수빈 과거사진과 이상형

유수빈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유수빈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코가 크고, 눈이 작고, 입술이 두꺼운 게 싫었지만 지금은 자신의 얼굴에 만족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는데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2020년 한 인터뷰에서는 여친이 없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솔직하고 꾸밈없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유수빈 실제 성격과 집안

유수빈은 처음에는 낯을 가리지만 밝고 유괘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친해지면 재밌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하네요. 평소 장난기가 많아 남들 웃기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안 형편이 부유한 편이 아니라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아카데미 학원비를 마련해서 입시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유수빈 이름은 예명이 아니라 본명으로 어머니가 지어준 이름으로 빼어날 수 , 빛날 빈 썼으며 반짝반짝 빛나야 하는 배우 이름으로 적격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유수빈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과사, 여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유수빈 뛰어난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DRwkH9ihDZU?si=5I_sAgpsBe65ng0l

배우 유수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ubinyu1106

 

강하늘 놀라운 댄스와 다이어트

강하늘 놀라운 댄스와 다이어트 배우 강하늘은 영화 '30일'과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배우 '정소민'과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