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승훈 아나운서 나이와 아내 직업

오승훈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승훈 아나운서의 나이와 아내 직업, 과사, 부인, 딸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아나운서 오승훈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오승훈 아나운서 대단한 경력과 과거사진
3. 오승훈 아나운서 아내 얼굴과 직업
4. 오승훈 아나운서 일상 모습 보기
5. 오승훈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6. 오승훈 아나운서 변호사가 된 계기

아나운서 오승훈 프로필

본명 - 오승훈, 직업 - 아나운서, 변호사

나이 - 1982년 3월 10일 41살

고향 - 대전광역시

가족 - 부모님, 아내, 딸

학력 - 부산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법학 석사, 한국과학기술원 대학원 항공우주공학, 카이스트 항공우주학, 대전과학고등학교

소속사 - MBC 아나운서국

군대 - 대한민국 해군 대위 전역

경력 - 제11회 변호사 시험 합격

MBTI - ENFJ

혈액형, 키, 몸무게 - 비공개

mbc

오승훈 아나운서 대단한 경력과 과거사진

오승훈 아나운서는 2011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에서 최종 합격자가 되면서 아나운서 데뷔를 했습니다. 아나운서 합격 후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하여 MBC 뉴스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11년에는 입사 1년이 되지 않아 MBC 생활뉴스 단독 앵커가 되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 휴직 후 부산대 법학전문대학원 진학, 2018년 MBC 아나운서국 복직하여 메인 앵커 활동, 2020년 로스쿨 학업 이유로 다시 휴직, 2022년 3월 뉴스특보 앵커 복귀, 2022년 4월 제11회 변호사시험 합격을 했으나 아나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승훈 아나운서 아내 얼굴과 직업

오승훈 아나운서는 2013년 8월 31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직업 교수 꿈을 가진 사회복지 전공 대학원생이라고 하네요. 오승훈이 말하기를 아내의 배로로 인해 변호사가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아내도 박사 논문으로 바쁘지만 남편 변호사 시험 때문에 아내 혼자 육아를 전담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와 부산의 한 교회에서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아내 집이 부산이라 아내를 배려하여 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이라고 합니다.

오승훈 아나운서 일상 모습 보기 -

https://youtu.be/IrmdjqCzcjc?si=_x4UyNHG_9WdcT18

오승훈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nposing

오승훈 아나운서 변호사가 된 계기

오승훈 아나운서는 로스쿨 졸업 후 변호사 시험에 합격 후 변호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직 아나운서가 변호사 자격증을 취득한 것은 최조라고 하는데요. 오승훈 아나운서가 변호사가 된 이유는 아나운서 활동을 하면서 내적으로 더 갖추고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법 공부를 하면 사회적 이슈를 이해하고 전달하는데 유리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이스트 출신으로 2022년 6월 MBC 뉴스특보 누리호 발사 과정을 보도했습니다. 카이스트에서 항공우주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고 항공 우주 전문지식을 갖춘 현직 아나운서라 2023년 5월 3차 누리호 발사도 생중계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오승훈 아나운서의 나이와 아내 직업, 리즈 시절, 와이프, 재산,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손미나 아나운서 과거와 남편

손미나 아나운서 과거와 남편 아나운서 손미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미나는 스페인 국왕 펠리페 6세에게 훈장을 수여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