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기준 과거와 결혼 못하는 이유

배우 엄기준은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매튜 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파격적인 금발 머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윤종훈,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조윤희, 조재윤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엄기준과거와 결혼 못하는 이유, 여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엄기준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엄기준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엄기준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실제 성격
4. 엄기준 결혼을 못하는 이유
5. 엄기준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6. 배우 엄기준 인스타그램

배우 엄기준 프로필

본명 - 엄기준, 국적 - 한국

나이 - 1976년 4월 22일 47살

키 - 180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67kg

학력 - 고려대학교 사범대학부속중학교, 고려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뮤지컬학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매형, 조카

종교 - 무종교, MBTI - INTJ

고향 - 서울특별시, 군대 - 군필

소속사 - 유어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5년 연극 '리챠드 3세'

엄기준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엄기준은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엄기준은 어린 시절부터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했으나 중학교 시절 꿈은 파일럿이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에서 보조 출연을 하게 되면서 연기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 노래 모두 할 수 있는 뮤지컬 배우를 꿈꿨고 1995년 연극 '리처드 3세'로 연극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뮤지컬 '마타하리'에서 파일럿 아르망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엄기준 과거 리즈 시절과 실제 성격

엄기준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안경 잘 쓰는 연예인으로 과거 작은 눈이 콤플렉스였다고 합니다. 원래 도수가 있는 안경을 착용했지만 배우 '조승우' 조언으로 라식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기준은 평소 애주가로 집에 '엄빠'라는 이름의 바가 있다고 합니다. 또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거북이 세 마리를 키운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기본적으로 내성적이지만 친한 사람들에게는 장난끼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평소 낯가림이 심하고 말이 없는 편이지만 분위기를 편하게 해주려고 노력한다고 하네요.

엄기준 결혼을 못하는 이유

엄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결혼에 대해 말하기를 50살이 되기 전에 결혼을 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결혼을 못하는 이유는 나이를 들수록 누굴 만나면 상대방의 단점이 먼저 보인다고 합니다.

부모님도 한참 결혼 이야기를 하시가닥 이제는 별로 안 하신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에 대해 예전에는 배우 '문근영'이 이상형이었고 밝은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엄기준의 과거와 결혼 못하는 이유, 집안, 재산, 과사, 규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엄기준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WyRW0efBsec?si=eUTvDqaSzqx2Uf1l

배우 엄기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erther777/

 

최다니엘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최다니엘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배우 최다니엘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박팀장 박기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다니엘의 나이와 과거사진, 결혼 등에 대해 살펴

cancun.tistory.com

 

주영훈 성형 고백과 목사 집안

주영훈 성형 고백과 목사 집안 작곡가 겸 가수 주영훈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내 이윤미와 함께 손지창, 오연수 부부를 만난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