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손미나 아나운서 과거와 남편

칸쿤lover 2023. 7. 19. 19:52

손미나 아나운서 과거와 남편

아나운서 손미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미나는 스페인 국왕 펠리페 6세에게 훈장을 수여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손미나의 과거사진와 남편, 이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손미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손미나 아나운서를 그만둔 이유
3. 손미나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4. 손미나 인스타그램
5. 손미나 외국에서 하루 청혼 3번

손미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본명 - 손미나, 국적 - 한국

나이 - 1972년 12월 2일 50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학력 - 충북여자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서어서문학, 바르셀로나 대학교 언론학

종교 - 무종교, 키 - 160cm 초반

소속사 - 우쥬록스

데뷔 - 1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

혈액형, 몸무게, MBTI - 비공개

손미나 아나운서를 그만둔 이유

손미나 직업 여행 작가, MC, 전 아나운서이며 1997년 KBS 24기 공채 아나운서가 되면서 예능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 가족오락관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 당시 '미나공주'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2008년 KBS 퇴사, 프리랜서 선언 후 스페인 유학을 갔으며 이후 베스트셀러 여행 작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나운서를 그만둔 이유는 몰디브 여행 중 이탈리아 의사를 만나게 되었는데 의사가 '넌 일 이야기만 한다', '손미나는 어떤 사람이니', '너 행복하긴 하니' 질문을 했고 손미나는 대답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때 충격을 받아 현재가 아닌 미래만 보고 달려 나가고 싶었다고 하네요. 

KBS 뉴스 투데이

손미나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손미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07년 대학 동기 소개로 만난 분과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신혼 초 남편 분이 미국으로 발령이 나서 떨어져 살았고 결혼 1년만 2008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결혼 초반부터 사이가 좋지 않았으며 두 사람에게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고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로맨티시스트라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남성미 가진 외모에 기타를 치는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손미나 여행을 떠나는 이유 -

https://youtu.be/e6GnEiRyUZY

손미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aminita1202/

손미나 외국에서 하루 3번 청혼

손미나 아나운서는 프리랜서 선언 후 전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한다고 합니다.

1년에 절반 이상 해외에서 보내고 많아 다닐 때는 6개월 만에 적도 4번, 태평양을 8번 건넜다고 하네요. 전 세계 어디를 여행 가도 자신을 재워줄 수 있는 친구들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쿠바 여행을 할 때 구애를 많이 받는데 적극적인 구애를 하기 때문에 하루 3번 정도 청혼을 받는다고 하네요. 한 번은 옷깃만 스쳐도 프러포즈를 받았고 20살 연하에게 고백을 받아봤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손미나 아나운서의 과거사진와 남편 이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염정아 남편과 인스타

염정아 남편과 인스타 배우 염정아는 영화 '밀수'에서 엄진숙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염정아의 남편과 인스타 등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