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동남 아내, 딸과 결혼 생활

배우 정동남은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살림남2'에서는 축구선수 이천수, 가수 KCM, 현진영과 생존훈련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동남의 아내, 딸과 결혼 생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정동남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정동남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무술인?
3. 정동남 아내, 딸과 결혼 생활
4. 정동남 구조 활동을 하게 된 계기와 형제
5. 정동남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6. 정동남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배우 정동남 프로필

본명 - 정동남, 국적 - 한국

나이 - 1950년 11월 7일 72살

키 - 165cm, 몸무게 - 88kg, 혈액형 - A형

가족 - 부모님, 부인 정연숙, 아들 2명, 딸 정혜진

종교 - 불교, 고향 - 부산광역시

학력 - 중앙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고위정책학과

군대 - UDT 출신

소속 한국구조연합회 회장

데뷔 - 1974년 연극배우

수상 정보 - 미국 연방교통안전국 표창, 국가안전관련공로 대통령 표창, 국민훈장 동백장, 자랑스러운 서울시민상 본 등

인스타그램 - 비공개

kbs tv는 사랑을 싣고
mbc 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정동남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무술인?

정동남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인명구조사, 유튜버로 1976년 TBC 동양방송 특채 배우가 되었습니다. 1991년 종영된 드라마 '서울뚝배기'에서 봉팔이형 역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날계란 먹기, 캔 이빨로 뜯기, 콧바람으로 성냥 끄기 등 차력 개인기와 미간 정중앙 큰 점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육교육과 출신으로 태권도 7단, 대한 검도 7단, 합기도 공인 8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국제연합이 지정한 네덜란드 국제구급구조 교육전문기관 지도자 교육을 이수하여 1990년대 이후 구조 활동에 많이 참여했다고 하네요. 현재 유튜브 채널 '정동남TV'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6.45천 명이라고 합니다.

kbs 여유만만
kbs 여유만만
kbs 여유만만
kbs 여유만만

정동남 아내, 딸과 결혼 생활

정동남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정연숙과 결혼을 하였고 자녀는 아들 2명, 딸 1명이라고 합니다. 정동남은 한국 구조 연합회 회장으로 구조 활동을 하면서 정작 가족들에게는 차가울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때는 목숨까지 위험해지는 상황에 자주 직면하면서 가족들에게 많은 정을 줄 수 없었다고 합니다. 어렸던 아이들에게 따뜻하게 대할 수 없던 것이 후회되어 눈물을 흘렸고 가족에게 항상 미안함 마음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동남은 인기 드라마 출연 후 방송과 행사로 벌어들인 수입을 대부분 구조 장비 마련과 구조 활동 지원에 사용했다고 합니다. 구조 활동을 하면서 정동남 가족들은 셋방살이 신세를 면하지 못했고 괌 추락 사고 때는 방송 펑크를 내고 현장으로 달려가 하루아침에 실업자 신세가 된 적이 있다고 하네요. 

kbs tv는 사랑을 싣고
kbs tv는 사랑을 싣고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정동남이 구조 활동을 하게 된 계기와 형제

정동남은 48년 베테랑 민간 구조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구조 활동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중학교 3학년 때 남동생을 익사 사고로 잃었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자신의 사명은 '물에 빠진 사람은 무조건 건져야 한다'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5800여 구의 시신을 수습하였고 48년 동안 순수 봉사로만 구조 활동을 해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동남의 여동생은 2013년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콧바람 왕 정동남 여동생, 축구광 엄마로 나와 웃음을 줬다고 하네요. 오빠 정동남이 아버지 산소에 가자고 했는데 바쁘다고 거절하고 축구장에 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동남의 아내, 딸과 결혼 생활, 와이프, 재산, 수입,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정동남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QCOkgjipgHo?si=igmhCvOJqdxikKCR

정동남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fnBitRhw6K8?si=ti0x_PUsC3eRtl1H

 

오은영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게임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