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영훈 성형 고백과 목사 집안

작곡가 겸 가수 주영훈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내 이윤미와 함께 손지창, 오연수 부부를 만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작곡가 주영훈의 성형 고백과 목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작곡가 주영훈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주영훈 이윤미 부부 놀라운 러브스토리
3. 주영훈 과거 사진과 다이어트, 성형
4. 주영훈 목사 아들 집안, 금수저?
5. 주영훈 1997년 음악 무대 보기 
6. 주영훈 아내 이윤미 인스타그램

작곡가 주영훈 프로필

본명 - 주영훈, 국적 - 한국

나이 - 1969년 11월 6일 53살

키 - 184cm, 혈액형 - AB형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개신교

학력 - 서울청담초등학교, 언북중학교, 경기고등학교, 노던 버지니아 커뮤니티대학 중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부인 이윤미, 첫째 딸 주아라, 둘째 딸 주라엘, 셋째 딸 주엘리

데뷔 - 1994년 심신 정규 앨범 '내가 처음 사랑했던 그녀' 작곡

몸무게, MBTI - 비공개

주영훈 이윤미 놀라운 러브스토리

주영훈은 아역배우 출신 작곡가, 가수, 교수, 방송인으로 히트곡 작곡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가수 터보, 성진우, 임상아, 김종국, 코요태, 엄정화, 김현정, 루머스, 파파야 등 인기 가수들과 함께 작업을 하였으며 히트곡은 배반의 장미, 뮤지컬, 사랑스러워, 인생은 아름다워, 포기하지 마, 스톰, 비의 랩소디, 꿈의 대화, 영원, 젊은 날의 초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6년 배우 겸 영화배우 '이윤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이윤미와 나이차이 11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3명이 있다고 합니다. 주영훈은 과거 독신주의자였지만 지금의 아내 이윤미를 만나게 되면서 결혼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교제 전 원래 주영훈을 먼저 좋아하는 언니가 있었고 그 언니를 통해 이윤미를 주영훈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세 사람은 함께 여행을 다니면서 친해졌고 주영훈 이윤미를 갑작스럽게 스캔들이 터졌다고 하네요. 이윤미는 자신을 걱정해 주는 주영훈을 보고 다른 모습을 보게 되면서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KBS2 살림남2

주영훈 과거 사진과 다이어트, 성형

주영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통통한 모습인데 다이어트, 요요를 경험을 하였다고 하네요. 과거 주영훈은 다이어트 후 훈남이 되었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배가 고파 예민해져 손이 떨릴 정도였다고 합니다. 예민할 때는 아내 이윤미가 준비하는 시간이 오래 걸려도 짜증을 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3년 1월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에 출연하여 보톡스 시술을 하였다고 했습니다. 유독 이마 주름이 갚다는 고민이 있고 노화 방지를 위해 사각턱부터 이마까지 골고루 보톡스를 맞았다고 합니다. 아내 이윤미는 성형 안 한 자연미인으로 지금도 완벽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주영훈 목사 집안 아들, 금수저?

주영훈은 목사 집안 아들이며 강남구에서 자라 금수저, 재벌 등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에서 27만 원을 들고 한국에 와서 작곡가 일을 한 케이스라고 하네요. 그 당시 자신은 연예인을 하고 싶은데 아버지가 신학대학을 보내려고 하여 한국으로 도망을 온 것이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전쟁고아 출신, 가난한 이민 개척교회 목사로 주영훈은 형제가 많은데 아버지가 자식들을 강하게 키우셨다고 하네요. 부모님 도움을 받는 건 상상도 못 했고 형제들 모두 자수성가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작곡가 주영훈의 성형 고백과 목사 집안, 재산, 아빠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주영훈 1997년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5_MQKq7y35k

주영훈 아내 이윤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ondermommy_leeyoonmi/

 

 

정이랑 남편 김형근 과거사진과 인스타

정이랑 남편 김형근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정이랑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편 김형근과 함께 나와 집 공개와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