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홍경인 슬럼프와 아내, 자녀

칸쿤lover 2023. 8. 26. 19:20

홍경인 슬럼프와 아내, 자녀

배우 홍경인은 예능 프로그램 '택배는 몽골몽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용띠클럽 멤버 배우 장혁, 차태현, 가수 홍경민, 김종국, 후배 강훈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경인의 슬럼프와 아내, 자녀, 과사 등 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홍경인 나이, 고향, 키 등 정보
2. 홍경인 큰 사랑을 받다가 슬럼프를 겪은 이유
3. 홍경인 아내 박애리 직업과 얼굴
4. 홍경인 과거사진과 용띠클럽 우정 비결
5. 아내 박애리와 달달한 러브스토리 보기
6. 배우 홍경인 인스타그램

배우 홍경인 프로필

본명 - 홍경인, 국적 - 한국

나이 - 1976년 10월 27일 46살

키 - 166cm, 몸무게 - 65kg, 혈액형 - O형

학력 - 서울창천초등학교, 광성중학교, 광성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학

가족 - 부모님, 형, 누나, 부인 박애리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개신교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샤이닝 엔터테인먼트

데뷔 - 1988년 드라마 '베스트셀러극장 강'

MBTI - 비공개

홍경인 큰 사랑을 받다가 슬럼프를 겪은 이유

홍경인은 아역배우 출신 탤런트, 가수, 뮤지컬배우, 연출가,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국 영화상 역대 최연소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1992년 영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 엄석대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에서 전태일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1996년에는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코믹한 연기도 잘 소화하여 다시 한번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1999년에는 드라마 '왕초'에서 날파리 역을 맡아 또다시 사랑을 받았지만 슬럼프를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자신을 인정해야 하는 게 힘들었고 소모되는 게 싫어 잠깐 쉬게 되었다고 하네요. 쉬다 보니 계속 많이 쉬게 되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현장에 있는 것이 재밌다고 합니다. 

홍경인 모델 출신 아내 직업과 얼굴

홍경인은 2012년 12월 12일 지금의 아내 박애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아내 직업 과거 광고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으나 연예계를 은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홍경인은 아내 박애리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10년 열애 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상연하 부부로 두 사람은 2003년 정도에 만났는데 그 당시 홍경인이 군 입대를 앞두고 있어 아내의 생계를 고민하던 중 식당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홍경인은 아내 박애리에 대해 말하기를 살면서 어려움을 겪을 때 아무래도 아내가 연상이다 보니 연륜으로 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둘이 있을 때는 애같이 굴기도 하고 싸울 때는 홍경인 애교 춤을 춘다고 하네요. 

홍경인 과거사진과 용띠클럽 우정 비결

홍경인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변함 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용띠클럽 차태현, 장혁, 김종국, 홍경민과 오랜 우정의 비결은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다섯 친구 모두 모난 성격을 가지고 있지 않고 큰 욕심이 없다고 합니다. 각자 직업에 따라 욕심이 있지만 서로 이기려고 하지 않는 성격이라 한 번도 싸워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홍경인의 슬럼프와 아름다운 아내, 자녀,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아내 박애리와 달달한 러브스토리 보기 -

https://youtu.be/nCiAyklFTZc?si=r4hVEjoL5OcWvLm2

배우 홍경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ong1238/

 

염정아 남편과 인스타

염정아 남편과 인스타 배우 염정아는 영화 '밀수'에서 엄진숙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염정아의 남편과 인스타 등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