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준배 과거사진과 재혼, 아내

칸쿤lover 2023. 11. 17. 23:39

김준배 과거사진과 재혼, 아내

배우 김준배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소배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아율융서의 영민한 신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준배의 과거사진과 재혼, 아내, 전처, 와이프, 과사,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김준배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김준배 주목받은 계기와 탈모 이유
3. 김준배 전부인 이혼 사유와 재혼
4. 김준배 배우가 된 계기 
5. 김준배 전처와 결혼 생활 보기
6. 김준배 프러포즈 영상으로 보기 

mbc 악카펠라
mbc 악카펠라

배우 김준배 프로필

본명 - 김준배, 국적 - 한국

나이 - 1969년 7월 16일 54살

고향 - 부산광역시

키 - 180cm, 몸무게 - 80kg

가족 - 부모님, 부인, 사촌 동생 손혜수

소속사 - 제리고고

데뷔 - 1999년 영화 '이재수의 난'

혈액형, 종교, 군대, MBTI, 학력, 인스타그램, 자녀 - 비공개

mbc 역적
영화 이끼

김준배 주목받은 계기와 탈모 이유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김준배는 악연 전문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지만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는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머리 배우로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말하기를 젊었을 때 소설 집필을 위해 시골 자취방에 틀어박혀 6개월 동안 곡기를 끊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때 머리를 감는데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고 탈모로 지금의 머리 스타일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20대 시절에는 머리숱이 풍성했지만 20대 후반부터 탈모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OCN 보이스
OCN 라이브 온 마스

김준배 전부인 이혼 사유와 재혼

김준배는 2017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이혼, 돌싱 사실을 밝혔습니다. 과거 결혼을 했지만 이혼을 하게 되었고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자신의 불찰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출연하여 재혼을 했다고 했습니다. 지금 아내 분과 첫 만남은 김준배가 먼저 전화번호를 물어봤다고 합니다. 재혼 후 현재 너무 행복하고 같이 흰머리 보면서 늙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분과 같이 흰머리 보면서 즐겁게 살고 싶다고 했습니다. 결혼식은 아는 사람들만 초대했고 프러포즈는 김준배가 했다고 합니다. 

김준배 배우가 된 계기

김준배는 직장인 연극 워크숏에서 처음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윤택 감독 '연희단 거리패'에 들어가 연기를 배웠고 배우 활동을 하면서 내성적인 성격도 외향적으로 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를 시작하면서 연기는 자신에게 세상과 내부를 연결해 주는 통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준배는 논산에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와 촌사람이 다 되었고 논산에서 텃밭과 꽃을 가꾸면서 산다고 하네요. 집안에는 책으로 가득하고 집 주위에는 벽화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준배의 과거사진과 재혼, 아내, 리즈 시절, 학교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준배 전처와 결혼 생활 보기 - 

https://youtu.be/Xk1zQllB7WI?si=ayBLK6TVIorxCMJH

김준배 프러포즈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SRch26g8DJU?si=J9ztXJJJh1-CV0_u

 

고려거란전쟁 유행간 이풍운 아역 시절과 엄친아

고려거란전쟁 유행간 이풍운 아역 시절과 엄친아 배우 이풍운은 KBS2 새 대하 사극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목종 연인, 남총 유행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여자'보다 더 아름다운 '남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