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석태 무명 시절과 생활고, 결혼

배우 주석태는 사극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최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주석태의 무명 시절과 생활고, 결혼, 과사, 여친, 재산, 아내,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주석태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2. 배우 주석태 나이, 고향, 결혼 등 정보
3. 주석태 이정재 닮은꼴과 실제 성격
4. 주석태 무명 시절과 생활고
5. 주석태 소름 끼치는 연기력 보기
6. 주석태 솔직한 인터뷰 보기

주석태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주석태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지방대학 전자공학과에 입학하였고 제일 큰 모 전자회사에 들어가고 싶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하고 싶은 일을 따로 있었으며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를 보고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대학 자퇴 후 1998년 서울에서 연기 학원을 다녔고 2000년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중저음의 듣고 좋은 목소리라고 합니다. 

배우 주석태 프로필

본명 - 주석태, 국적 - 한국

나이 - 1976년 3월 19일 47살

고향 - 경상북도 상주시

키 - 180cm, 몸무게 - 70kg,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

소속사 - 미플렉스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영화 '구세주'

수상 - 2021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초이스상

종교, 군대, MBTI, 인스타그램, 결혼, 여자친구 유무 - 비공개

주석태 이정재 닮은꼴과 실제 성격

주석태는 배우 박성웅, 이정재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이정재 닮은꼴 수식어에 대해 주석태는 굉장히 기분이 좋고 나중에 기회가 생기면 정식으로 사과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주석태는 작품에서 악랄한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 성격은 장난기가 많고 밝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평소 컵이 많으며 내성적인 모습을 가졌다고 합니다. 동물을 매우 좋아해서 유기묘를 키우고 있고 길고양이에게 밥을 주는 캣 대디라고 하네요. 

mbc 그남자의 기억법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주석태 무명 시절과 생활고

주석태는 15년 동안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 슬럼프를 겪게 되면서 우울증이 생겨 1년 반 동안 집에 불을 끄고 잔 적이 하루도 없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우울함과 공포감이 생겨 TV를 끈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생활고를 겪었지만 언제 잡힐지 모르는 오디션 때문에 정규직 아르바이트를 못했다고 하네요. 오디션 준비를 하고 택배 상하자 일, 우편물 분류 등 힘쓰는 일을 주로 하면서 오늘도 상남자다운 일을 했다며 긍정적으로 생각했다고 합니다. 

주석태는 2018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염반장 역을 맡으면서 빛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슬빵'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이며 다른 작품에서도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주석태의 무명 시절과 생활고, 결혼, 부인, 와이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주석태 소름 끼치는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Emxn00qQOwc?si=5iXS0AlzMgkr8UjW

주석태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sZrDBx5lbuA?si=3BbUBTenz99-DX5r

 

김준배 과거사진과 재혼, 아내

김준배 과거사진과 재혼, 아내 배우 김준배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소배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아율융서의 영민한 신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준배의 과거사진과 재

cancun.tistory.com

 

김혁 벡터맨 시절과 아내, 남동생 김동윤

김혁 벡터맨 시절과 아내, 남동생 김동윤 배우 김혁은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야율융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혁의 벡터맨 시절과 아내, 남동생 김동윤, 젊은 시절,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