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가수 이상우 부인과 아들 근황

칸쿤lover 2023. 11. 20. 21:12

가수 이상우 부인과 아들 근황

가수 이상우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댁 사람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상우의 부인과 아들 근황, 와이프, 과사,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가수 이상우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이상우 과거 대단한 인기와 과거사진
3. 이상우 부인 이인자와 러브스토리
4. 이상우 아들 근황과 놀라운 능력
5. 이상우 아름다운 아내 영상으로 보기
6. 이상우 아들 노래 실력 보기

kbs

가수 이상우 프로필

본명 - 이상우, 국적 - 한국

나이 - 1963년 8월 25일 60살

고향 - 부산광역시

키 - 172cm, 몸무게 - 64kg,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님, 아내 이인자, 첫째 아들 이승훈, 둘째 아들 이도훈

학력 - 부산동고등학교, 동아대학교 응용통계학과

군대 - 육군 제28보병사단 병장 제대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고양이수염 대표, 이상우의 티원보컬아카데미 원장, 원업엔터테인먼트 대표

데뷔 - 1988년 MBC 강변가요제

MBTI, 인스타그램 - 비공개

이상우 과거 대단한 인기와 과거사진

이상우는 가수, 연예기획자,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로 과거 가요계를 풍미했던 발라드 가수라고 합니다. 1988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노래 '슬픈 그림같은 사랑'을 불러 금상을 수상하였고 입상 후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1990년 2집 노래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KBS 가요톱텐 5주 1위 골든컵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기획사를 운영하면서 가수 장나라, 배우 한가인을 발굴해 낸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운영했던 이상우가 KBS 8시 뉴스에 나온 고등학생 한가인 인터뷰 장면을 보고 캐스팅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이상우 부인 이인자와 러브스토리

이상우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3년 10월 9일 지금의 부인 이인자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상우는 1990년대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를 출연하면서 당시 방송 작가로 일하던 부인 이인자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부인 이인자를 보고 첫눈에 반했고1992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인 이인자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라고 하네요. 2021년 이상우는 결혼 생활에 대해 50살이 넘어가면 부부는 배우자가 불쌍해서 산다고 했습니다. 같이 온 세월을 돌아보면 너무 힘들게 왔고 부인이 너무 안돼 측은지심이 생긴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휴먼다쿠 사람이 좋다
kbs

이상우 아들들 근황과 놀라운 능력

이상우 장남 이승훈이 3살이 되었을 때 장애가 있다는 걸 알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 3~4년 정도는 정말 힘들었다고 하네요. 발달장애 사실을 알고 이상우는 석 달간 술에 빠져 살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들에게 장애가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헌신적인 부인 이인자의 모습에 정신을 차리고 아들을 돌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아들 승훈은 장애를 안고 있지만 올림픽을 준비할 정도로 수영선수로 활약을 했고 이후 트럼펫 연주로 대학에 입학하여 오케스트라 단원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막내 아들 이도훈은 옹알이로 팝송을 하고 중학교 졸업 후 홈스쿨링을 하면서 작곡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최근 데뷔 35주년을 맞아 아들 '엘도'와 듀엣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아들 엘도는 2021년부터 가수 활동을 했고 최근에는 밴드 'can't be blue'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이상우의 부인과 아들 근황, 집안,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상우 아름다운 아내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MvA5mCW_f-U?si=D6OHKVGZAuaiRaL1

이상우 아들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ZmocMjrkAAU?si=esuqcFbxZqYCRyq-

 

주영훈 성형 고백과 목사 집안

주영훈 성형 고백과 목사 집안 작곡가 겸 가수 주영훈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내 이윤미와 함께 손지창, 오연수 부부를 만난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