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이재윤 나이와 복근, 아내

칸쿤lover 2023. 11. 29. 23:30

배우 이재윤 나이와 복근, 아내

배우 이재윤은 영화 '서울의 봄'에서 보안사 수사과장 임학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재윤의 나이와 복근, 아내, 과사, 와이프,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이재윤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이재윤 캐나다 이민과 운동선수 시절
3. 이재윤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4. 이재윤 배우가 된 계기
5. 이재윤 근육질 복근, 어깨 보기
6. 배우 이재윤 인스타그램

배우 이재윤 프로필

본명 - 이재윤, 국적 - 한국

나이 - 1984년 12월 5일 38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6cm, 몸무게 - 81kg, 혈액형 O형

가족 - 아버지 이환묵, 어머니 오영희, 남동생 이재혁, 부인

학력 - 세인트 엘리자베스 고등학교, 토론토 대학교 체육대학 신체운동학,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상학

데뷔 - 2004년 시트콤 '논스톱5'

종교, MBTI, 소속사, 군대 - 비공개

이재윤 캐나다 이민과 운동선수 시절

이재윤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가족들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고 학창 시절 수영선수, 육상선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캐나다 살던 시절에는 '피터'라는 이름을 사용했으며 고등학교 때 캐나다 국가대표 육상선수 벤 존슨의 눈에 들어 개인 트레이닝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이재윤은 100m 단거리로 지역 신문에 난 적이 있는데 100m가 10초 후반에서 11초 정도 기록했다고 하네요.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한국 예능 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에서 활약했습니다. 

이재윤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이재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팔뚝,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브라질리안 주짓수를 시작하여 4년 만에 퍼플벨트로 승급되었고 블라운벨트까지 승급되었다고 합니다. 연예인 싸움 서울 2위로 1위를 배우 '마동석'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2022년 11월 1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비연예인이며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임신, 자녀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재윤 배우를 하게 된 계기

이재윤은 2002년 우연히 엠넷 신인 발굴 프로젝트에서 연기자 부문 우수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연예기획사 제안을 받았지만 학교 졸업 때문에 거절했다고 하네요. 2003년에는 밴드 '부활' 객원 래퍼 활동을 했고 2004년 시트콤 '논스톱 5'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입문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긍정적인 편이며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작품으로는 드라마 '무정도시'에서 지형미 역을 맡았는데 실제 성격과 비슷하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이재윤의 나이와 복근, 아내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재윤 근육질 복근, 어깨 보기 -

https://youtu.be/NqBbWGzPlmg?si=CrcMOTWCr2tANAnA

배우 이재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omapapa/

 

서울의 봄 정우성 아내 전수지 과거사진과 결혼

서울의 봄 정우성 아내 전수지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전수지는 영화 '서울의 봄'에서 이태신 장군 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정우성' 아내 캐릭터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