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광렬 부인 박수진 얼굴과 직업

배우 전광렬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디컬 다큐 프로그램 '명의보감'에서 스토리텔러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광렬의 부인 박수진 얼굴과 직업, 젊은 시절,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전광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전광렬 대단한 연기력과 과거사진
3. 전광렬 부인 박수진과 러브스토리
4. 전광렬 아들 전동혁 엄친아

전광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전광렬 본명 전광렬이며 나이 1960년 2월 11일생으로 6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내 박수진, 아들 전동혁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숭례초등학교, 보성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음악대학 음악학과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재믹스씨앤비로 1980년 T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키 173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광렬 대단한 연기력과 과거사진

전광렬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1999년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 노영국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으며 1999년에는 드라마 '허준'에서 허준 역을 맡아 대단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MBC 연기대상 연기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광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전광렬 부인 박수진 러브스토리

전광렬은 1995년 지금의 부인 박수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직업 스타일리스트 출신 VRLU 대표라고 하네요. 부인 박수진 학력 정보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 예술대학이며 남편 전광렬과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합니다. 부인 박수진은 대학교 졸업 후 방송작가 활동을 하다가 취미로 친한 연예인들 코디를 하게 되었고 국내 방송 코디네이터 1호의 패션스타일리스트가 되었다고 하네요. 전광렬 박수진 부부는 1992년 드라마 쫑파티에서 처음 만났으며 전광렬은 부인 박수진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후 3년 열애를 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광렬 아들 예능 출연 보기 -

https://youtu.be/qJUeEkW8d0E

전광렬 부인 박수진 예능 출연 보기 -

https://youtu.be/0SATCtCHE9U

전광렬 아들 전동혁 엄친아

전광렬 박수진 부부의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아들 전동혁은 뉴욕대학교 영화과 출신으로 미국에서 방송 프로덕션 일을 한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아들 전동혁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했습니다. 아빠 엄마를 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광렬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아들과 같이 여행도 다니고 아들이 고등학생 때 자신과 허그도 하고 뽀뽀도 했다며 아들이 애교가 많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전광렬의 부인 박수진 얼굴과 직업,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강말금 결혼이 늦어진 이유

강말금 결혼이 늦어진 이유 배우 강말금은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정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이미주 엄마로 쌍둥이 남매 예진, 서진을 키운다고 하네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