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칸쿤lover 2023. 4. 25. 20:40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배우 민우혁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의사 로이 킴 역을 맡아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민우혁의 과거 야구선수 시절, 리즈, 아내, 부모님,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민우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3. 민우혁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민우혁 아내 이세미와 러브스토리

민우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민우혁 본명 박성혁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부인 이세미, 아들 박이든, 딸 박이듬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군산상업고등학교, 탐라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 중퇴이며 나이 1983년 39살, 키 187cm, 혈액형 O형, MBTI ESFP라고 하네요. 소속사 이듬컴퍼니로 2003년 드라마 '요조숙녀' OST로 데뷔를 했으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민우혁 야구선수 은퇴 이유

민우혁 뮤지컬 배우,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야구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부터 야구를 하여 LG 트윈스 신고 선수로 입단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6개월 만에 부상으로 인해 야구선수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7년에는 4인조 그룹 '포코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활동을 주목받지 못했고 결혼 후 아내 이세미 조언으로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에는 뮤지컬 '레미제라벨'에서 앙졸라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21년, 2022년에는 서경대 뮤지컬학과, 2022년 대구과학대 뮤지컬연기과 교수 활동을 했습니다.

민우혁 과거사진과 

민우혁의 과거 야구선수 시절 비주얼을 보니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부터 키가 컸고 지금은 냉장고보다 좀 더 크다고 합니다. 평소 먹는 걸을 좋아해서 항상 다이어트가 어렵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 2'에서 로맨티시스트 사랑꾼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실제 성격도 똑같아 집에서는 아이들과 최선을 다해 놀아준다고 합니다. 원래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 것이 자신의 성격이라고 하네요.

민우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_woohyuk/

아내 이세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semi_flow/

민우혁 아내 이세미와 러브스토리

민우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2년 11월 지금의 아내 이세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이세미는 걸그룹 LPG 2기 멤버였고 지금은 홈쇼핑 쇼호스트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아내 이세미와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합니다. 민우혁은 아내 이세미를 처음 만났을 때 아내가 머리가 짧았는데 너무 예뻤다고 하네요. 만난지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지만 그 당시에는 상황이 어려워 2년 후 결혼하자고 청혼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민우혁의 과거 야구선수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장나라 집안과 남편 직업

장나라 집안과 남편 직업 가수 겸 배우 장나라는 드라마 '패밀리'에서 강유라 역을 맡아 배우 장혁, 채정안, 김남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해피엔드'에서 서재원 역을 맡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연진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0) 2023.04.26
조아람 과거사진과 몸매  (0) 2023.04.25
파퀴아오 가정사와 재산  (0) 2023.04.24
나혜진 직업과 인스타  (0) 2023.04.20
크리스티나 과거사진과 집안  (0) 2023.04.19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