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이서준 신체 특징과 MBTI

칸쿤lover 2023. 8. 25. 23:52

이서준 신체 특징과 MBTI

배우 이서준은 예능 프로그램 '뚜벅이 맛총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권율, 가수 윤두준과 함께 태국 맛집 여행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위선자'에서 재웅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서준의 신체 특징과 MBTI, 과사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서준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이서준 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서준 과거 어린 시절과 배우가 된 계기
4. 이서준 신체 특징과 실제 성격
5. 이서준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이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이서준 프로필

본명 - 이서준,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4월 2일 32살

고향 - 서울특별시

군대 - 군필, MBTI - INTJ

키 - 178cm, 몸무게 - 69kg,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결혼 - 미혼, 이상형 - 느낌이 중요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영화 한산 용의출현

이서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서준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22년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일본군 사헤에 역을 맡으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일본군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는데 과거 일본어를 배웠고 승마도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출신으로 먼저 연극 무대에서 차곡차곡 연기 내공을 쌓아갔다고 합니다. 신선한 마스크로 도화지 같은 매력이 있으며 평소 호기심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아 보여줄 것이 많은 배우라고 하네요. 자신의 강점은 끈질기게 붙잡고 늘어지는 근성, 마주하고 부딪힐 수 있는 마음이라고 합니다. 

이서준 과거 어린 시절과 배우가 된 계기

이서준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웃는 모습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화보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배우 차승원이 출연한 드라마 '보디가드'를 보고 그때부터 경호원을 꿈꿨다고 합니다. 하지만 원래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걸 좋아했으며 그날 본 영화의 주인공 연기를 따라 하면서 웃고 울고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고등학교 때 진로에 대해 고민하다가 깨달았다고 합니다. 자신이 차승원 배우를 동경했던 건 경호원이라서가 아니라 배우라서 그렇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이서준 신체 특징과 실제 성격

이서준은 촬영이 없으면 주로 혼자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청소를 하거나 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아니면 전시회나 공연을 보러 나간다고 합니다. 쉴 때가 가장 바쁜 것 같다고 하는데 평소 취미는 책 읽기라고 하네요. 하루가 끝날 때는 하루를 돌아보고 그날 느꼈던 생각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일기를 쓴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체 특징은 입술이 두꺼운 편이며 실제 성격은 낯을 가리고 부끄러움이 많고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또 감성이고 눈물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서준의 신체 특징과 MBTI, 집안,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서준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9qZJv9PnpnI?si=6QIC7bR5QS0Trwv2

이서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j_lee402/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권율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차영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서현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