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유진 과거사진과 성격, 학력

탤런트 이유진은 금토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한청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모네 둘째 남동생 청수 역으로 배우 이유비, 윤종훈, 김현, 은해성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유진의 과거사진과 성격, 학력,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탤런트 이유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이유진 화제가 된 계기와 아역 활동
3. 이유진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이유진 배우가 된 계기와 여동생
5. 이유진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탤런트 이유진 인스타그램

탤런트 이유진 프로필

본명 - 이유진, 국적 - 한국

나이 - 2004년 12월 11일 18살

고향 - 경기도 과천시

키 - 184cm, 몸무게 - 63kg, 혈액형 - a형

학력 - 서울신남성초등학교, 원촌중학교,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종교 - 개신교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이진주

소속사 - 이미지나인컴즈

데뷔 - 2018년 드라마 '스카이캐슬'

여자친구 유무, MBTI - 비공개

이유진 화제가 된 계기와 아역 활동

이유진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8년 드라마 'SKY 캐슬'에서 우수한 역을 맡았고 데뷔부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9년에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였으며 최종 순위는 55위로 아쉽게 탈락하였다고 하네요. 

2019년 '나무엑터스' 소속사와 계약을 하면서 예명 '유진우'로 배우 활동을 하였으나 2021년부터 본명 '이유진'으로 다시 활동명을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배우 이진욱, 황인엽, 곽도원의 아역을 맡았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진욱 아역 편상욱 역이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유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탤런트 이유진의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키가 너무 많이 커서 이미지가 많이 변했다고 하네요. 2년 사이에 키가 25cm가 자랐고 목소리는 변성기가 왔고 살도 많이 빠졌다고 합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낯을 많이 가리고 무뚝뚝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듀 X 101'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영화 '스윙키즈'를 보고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도경수가 아이돌 그룹 엑스 멤버인 것을 보고 배우는 다재다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동네 댄스 학원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댄스학원에서 오디션 권유를 받았고 도전하기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아서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유진 배우가 된 계기와 여동생

탤런트 이유진은 초등학교 5학년 때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를 보고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유진 친동생 이진주가 먼저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동생 이진주가 끼가 많아서 먼저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여동생 이진주와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강예서 아역으로 나왔습니다.

여동생 이유진과 연기 라이벌 관계로 영화 '오! 문희'에서 보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극 중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유진의 과거사진과 성격, 학력, 과사, 집안, 여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유진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sFpWGGdSTCM?si=vTMT42At14a-fNXj

탤런트 이유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ugeneleejinjoo/

 

정라엘 과거사진과 MBTI

정라엘 과거사진과 MBTI 배우 정라엘은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명주여고 전학생 방다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기준, 황정음, 이준,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윤태영, 민영기, 서

cancun.tistory.com

 

엄기준 과거와 결혼 못하는 이유

엄기준 과거와 결혼 못하는 이유 배우 엄기준은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매튜 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파격적인 금발 머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윤종훈, 황정음, 이준, 이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