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DT 김경백 정종현 나이, 키와 인스타

UDT 교관 출신 김경백은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UDT 멤버는 이정준, 정종현, 이한준, 김경백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3 김경백의 나이, 키와 인스타,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김경백 직업과 화제가 된 계기
2. UDT 김경백 프로필
3. 김경백 정종현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4. UDT 정종현 프로필, 유튜브
5. 강철부대3 출연진 정보
6. UDT 정종현 인스타그램
7. UDT 김경백 인스타그램

김경백 직업과 화제가 된 계기

김경백은 강철부대 시즌1 우승 부대 UDT 교관 출신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하여 1화에서 진행된 오래 매달리기 미션에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체조선수 '양학선'을 이기고 1위를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피지컬 100 이후 부상을 입어 2달 동안 팔에 마비가 왔다고 합니다. 

UDT (해군특수전전단) 교관 출신으로 UDT 출신 유튜버 육준서, 덱스, 김상욱, 정종현 등을 교육시킨 UDT 교관이라고 하네요. 레전드 교관 김경백은 교관 시절 교육생들을 다 씹어 먹었다고 합니다. 

UDT 김경백 프로필

본명 - 김경백, 국적 - 한국

나이 - 40대 

가족 - 부모님

김경백 정종현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김경백, 정종현의 과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봤습니다.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팔뚝,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김경백은 '에이전트 H'와 UDT 동기이며 15년 동안 군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2022년 1월 전역을 했다고 하네요. 정종현은 2021년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시즌1'에 참가하였고 UDT가 우승팀이 되었다고 합니다. 

UDT 정종현 프로필, 유튜브

정종현은 해군 특수전전단 UDT 특수임무대대 중사 출신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까불락TV 정종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1.22만 명이며 콘텐츠는 운동, 일상 브이로그, 등산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부모님은 소를 키우는 한우 농장을 운영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본명 - 정종현, 국적 - 한국

나이 - 1994년 29살

직업 - 크로스핏 선수 겸 코치, 유튜버, 인플루언서

키 - 178cm, 몸무게 - 82kg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군대 - 특수임무대대 중사 전역 UDT 60-2기

혈액형, MBTI, 학력, 고향 - 비공개

강철부대3 출연진 정보

강철부대 시즌3'은 참가하는 팀은 육군특수전사령부 특전사, 해군특수전전단 UDT, 육군첩보부대 HID, 제707특수임무단 7007, 해군첩보부대 UDU, 미군 특수부대 네이비씰 그린베레 USSF이라고 합니다.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로 싸운다고 하네요.

강철부대3 MC는 아나운서 김성주, 가수 김희철, 윤두준, 츄, 운동선수 김동현, 최영재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강철부대3 UDT 김경택 정종현의 나이, 키와 인스타, 집안, 과사,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UDT 정종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kabullak____/

UDT 김경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udt_100/

 

강철부대3 박문호 과거사진과 인스타

강철부대3 박문호 과거사진과 인스타 종합격투기 선수 박문호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전사 배이정, 정승훈, 김대성과 한 팀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격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