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스오 키티 민호 이상헌 나이와 인스타

배우 이상헌은 넷플릭스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 민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애나 캐스카트, 최민영, 테오 오지에르, 지아 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엑스오 키티 민호 이상헌의 나이와 인스타, 가족, 프로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상헌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이상헌 나이, 국적, 부모님 등 정보
3. 이상헌 과거사진과 인스타그램 
4. 이상헌 학창 시절과 집안, 친누나

이상헌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상헌은 탤런트, 모델로 2023년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극 중 몸이 좋은 서브 남주로 캐서린 키티 송 코비, 대(대헌)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민호 어머니는 배우 '한채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XO Kitty'는 넷플릭스 드라마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의 라라 진 여동생 '키티 커비'를 맡았던 '안나 캐스타트'를 주연으로 하는 스핀오프 드라마로 대한민국으로 가서 살면서 벌어지는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장르라고 하네요. 현재 넷플릭스 TV시리즈 순위 2위에 오르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헌 나이, 국적, 부모님 등 정보

배우 이상헌 본명 이상헌이며 나이 1996년 5월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김지아가 있습니다. 국적 미국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학력 영국 노샘프턴 대학교이며 혈액형, 몸무게, MBTI, 군대,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국계 미국인으로 부모님은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현재 한국, 미국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3년 영화 '그란 투리스모'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밖에 키 정보는 180cm로 추정 중이라고 합니다.

이상헌 과거사진과 인스타그램

배우 이상헌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전시회 관람, 클라이밍 등 평소 취미 생활과 훈훈한 셀카 사진, 화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 잘 소화하고 바디프로필을 찍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헌 누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hisisgiakim/

이상헌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HjsIaGvfAZs

이상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ngheonleesh/

이상헌 학창 시절과 집안, 친누나

배우 이상헌은 한국 서울에서 태어나 학창 시절을 한국, 홍콩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2년 동안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했고 영국 노샘프턴 대학교에서는 공연 예술 전공했다고 하네요. 대학 졸업 후에는 모델 활동을 했으며 드라마 '엑스오, 키티'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친누나 '지아킴'도 배우로 남매 모두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 나온다고 합니다. 누나 '지아 킴'이 남동생 이상헌에게 '엑스오 키티' 오디션 공지를 보내주었고 이상헌은 민호 역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엑스오 키티 민호 이상헌의 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애나 캐스카트 과거사진과 부모님

애나 캐스카트 과거사진과 부모님 배우 애나 캐스카트는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 라라 진 여동생 캐서린 송 코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주연을 맡아 배우 최민영, 이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