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이장군 연봉과 아내 이영희

칸쿤lover 2023. 7. 29. 22:34

이장군 연봉과 아내 이영희

카바디 이장군 선수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살림남2'에서는 아내 '이영희'와 함께 나와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카바디 이장군 선수의 연봉과 아내 이영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장군 나이, 고향, 등 정보
2. 이장군 카바디 선수가 된 계기
3. 이장군 과거사진과 연봉 
4. 이장군 인스타그램
5. 이장군 결혼과 아름다운 아내

카바디 선수 이장군 프로필

본명 - 이장군, 국적 - 한국

나이 - 1992년 11월 6일 30살

학력 - 부산광일초등학교, 낙동중학교, 강서고등학교, 동의대학교 체육학, 동아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과

키 - 184cm, 몸무게 - 82kg, 혈액형 - a형

고향 - 부산광역시

군대 - 군필, 종교 - 천주교

가족 - 부모님, 부인 이영희 

소속사 - 장군엔터테인먼트

소속팀 - 벵골 워리어스

  MBTI - 비공개

이장군 카바디 선수가 된 계기

이장군 직업 대한민국 카바디 선수로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산다 시즌2'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축구부 활동을 하면서 축구선수를 꿈꿨지만 어려운 집안 형편에 축구부가 있는 고등학교를 가지 못했다고 하네요. 강서고에서 조정부 활동을 하다가 조정을 그만두고 체대 입시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2011년 카바디협회 사무처 장의 눈에 띄어 캐스팅 제의를 받았고 카바다 선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카바디 입문 2년 만에 카바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장군 과거사진과 연봉

이장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바디 운동은 인도 국민 스포츠로 술래잡기, 피구, 격투기, 피구를 혼합된 운동이라고 합니다. 이장군 선수의 연봉에 대해서는 2015년, 2016년에는 억대 연봉을 받았고 인도 카바디 리그 연봉 3위까지 받아봤다고 하네요.

처음 연봉은 300만 원이었지만 2017~2018년에는 무려 1억 3천만 원으로 상승했다고 합니다. 인도에서는 '인도의 BTS'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이장군 결혼과 아름다운 아내

이장군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3년 5월 20일 지금의 아내 이영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서 먼저 고등학교 동창 여자친구 이영희를 공개했고 결혼 후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직업 모델이며 이장군 이영희 부부의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아내 이영희의 인스타그램에서 아름다운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카바디 이장군 선수의 연봉과 아내 이영희, 집안,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장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angkun_lee_kabaddi/

아내 이영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eng_ja_/

 

오은영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게임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