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피2 김루리 문상훈 과거사진과 아내

배우 겸 유튜버 문상훈은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탈영병 김루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디피2 김루리 배우 문상훈의 과거사진과 아내, 수익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문상훈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문상훈 직업과 유튜버 활동
3. 문상훈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4. 문상훈 인스타그램
5. 문상훈 유학 시절과 유튜버가 된 계기

유튜버 문상훈 프로필

본명 - 문상훈,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5월 9일 32살

키 - 180cm, MBTI - INFP

학력 - 중동고등학교,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가족 - 부모님, 동생, 부인

종교 - 천주교, MBTI - INFP

군대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카투사 통역병

소속사, 혈액형, 몸무게, 고향 - 비공개

문상훈 직업과 유튜버 활동

문상훈 현재 직업은 유튜버 겸 코미디언으로 탤런트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에서 직위 상무이며 한국 지리 일타 강사 지리는 문썜, 가수 강하, 오당기, 문이병, 문대만, 문상 기자, 기호바 문상훈 등 다양한 부캐로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1'에서는 김루리 일병 역으로 나와 큰 주목을 받았고 2022년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김정훈 역을 맡아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자연스러운 연기를 위해 거울을 보면서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KTV 국민방송 국민 리포트
KTV 국민방송 국민 리포트

문상훈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문상훈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살찌기전 이목구비와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다이어트를 하여 훈훈한 동안 얼굴,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3년 5월 20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문상훈은 아내 분에 대해 자신처럼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라고 했으며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문상훈 유퀴즈 출연 보기 -

https://youtu.be/o5Z5g5_JJfA

문상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onbdns/

문상훈 유학 시절과 유튜버가 된 계기

문상훈은 군대 전역 후 프랑스로 교환학생을 떠났다고 합니다. 유학 시절 서구권 코미디언 영상을 보면서 개그맨 꿈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길거리 상담소 '문선배 인생 상담소 인생상담소장'으로 활동하여 TV에 나온 적이 있습니다. 6개월 동안 문상훈을 찾아온 사람은 약 300명 정도라고 합니다. 2016년 한국으로 돌아와 1991년생 동갑내기 3명과 함께  아마추어 코미디팀 '빠더너스'를 만들었으며 빠더너스 이름 뜻은 야구 경기에서 홈런을 친 뒤 배트를 시원하게 던지는 행위 '빠던'에서 따왔다고 하네요. 웃음 홈런을 날리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디피2 김루리 문상훈의 과거사진과 아내, 집안, 졸업사진, 수입, 다이어트 전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원지안의 드라마 '가슴이 뛴다'에서 주인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유쾌한 왕따'에서 수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원지안의 과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