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최현욱 과거모습과 학력, MBTI

칸쿤lover 2023. 7. 30. 23:02

최현욱 과거모습과 학력, MBTI

배우 최현욱은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수색중대 분대장 신아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하이쿠키 등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현욱의 과거모습과 학력, MBTI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최현욱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최현욱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최현욱 과거 야구선수 활동
4. 최현욱 매력포인트와 실제 성격
5. 최현욱 뛰어난 야구 실력 보기

배우 최현욱 프로필

본명 - 최현욱, 국적 - 한국

나이 - 2002년 1월 30일 21살

키 - 181cm, 혈액형 - O형, 몸무게 - 70kg

고향 - 인천광역시, MBTI - ENFP

학력 - 인성초등학교, 수원북중학교, 강릉고등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GOLDMEDALIST

데뷔 - 2019년 웹드라마 '리얼 타임 러브'

최현욱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최현욱은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가장 주목받는 배우라고 합니다.

2021년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고등학생 박승태 역을 맡아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고 2022년에는 드라마 '약한 영웅 Class1'에서 안수호 역을 맡아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학창 시절 야구선수 활동을 했지만 부상으로 야구선수 활동을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영화를 좋아하고 감수성이 풍부해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한림연예예술고로 편입하였고 3~4개월 만에 드라마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현욱 과거 야구선수 활동

최현욱은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야구를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대 제47회 대통령기 전국중학야구대회에서 야구부 포수로 활동했고 그 당시 팀 우승과 도루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강릉고 야구부 최재호 야구감독에게 스카우트되었지만 고등학교 1학년 때 팔꿈피 부상으로 인해 선수 생활을 포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롯데 자이언츠 김진욱 선수와 동기동창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현욱을 직접 스카웃한 최재호 야구부 감독은 최현욱에 대해 말하기를 김진욱 선수와 함께 직접 러브콜을 날려던 친구라 기억이 난다고 했으며 부상 이후 연예인을 하겠다고 전학을 갔는데 배우로 성공한 것을 보니 뿌듯하다고 했습니다. 

최현욱 매력포인트와 실제 성격

최현욱은 자신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로 청량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청량함이라고 했습니다.

무쌍이라는 말도 많이 듣는데 왼쪽 눈은 속쌍꺼풀이라 양심이 찔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에서는 강한 이미지를 많이 보여줬지만 실제 성격은 감성적이고 조용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외향적인 거 같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차분한 면도 있고 감성적인 편이라 계절을 많이 탄다고 하네요. 가을에는 자전거를 타면서 낙엽을 봐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최현욱의 과거모습과 학력, MBTI,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최현욱 뛰어난 야구 실력 보기 -

https://youtu.be/yXE82ylV4NE

최현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choiiii__/

 

디피2 김루리 문상훈 과거사진과 아내

디피2 김루리 문상훈 과거사진과 아내 배우 겸 유튜버 문상훈은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탈영병 김루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