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박정자 남편과 결혼 생활

칸쿤lover 2023. 4. 30. 01:06

박정자 남편과 결혼 생활

배우 박정자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장수상회'에서 배우 김성녀, 이순재, 신구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정자의 남편과 결혼 생활,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박정자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박정자 학창 시절과 배우가 된 계기
3. 박정자 과거사진과 남편, 자녀
4. 박정자 결혼 생활과 친오빠

박정자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박정자 본명 박정자이며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박상호, 남편 이지송,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진명여자중학교, 진명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언론영상학과이며 키 159cm, 몸무게 55kg, 나이 1942년 81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관악문화재단 이사장으로 1962년 연극 '페드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예술의 전당 이사, 제3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학장, 의정부 예술의 전당 이사 등이 있으며 혈액형, 종교,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정자 학창 시절과 배우가 된 계기

박정자는 성우, 연극배우, 영화배우, 탤런트 뮤지컬 배우로 1963년 DBS 1기 성우로 입사하였다고 합니다. 1980년에는 KBS 6기가 되어 배우 손숙, 윤석화과 함께 대한민국 3대 연극 배우로 불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9살 때 처음 연극을 접했고 학창 시절부터 연극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1961년에는 이화여대 신문학과에 입학하였으며 1962년부터 연극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대학교 3학년 때 동아방송 공채 1기 성우가 되었고 1966년에는 극단 '자유'에 창단 구성원으로 연극계에 본격적을 발을 들여놓았다고 하네요.

박정자 과거사진과 남편, 자녀

박정자의 과거 젊은 시절 외모를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도 중저음의 카리스마있는 목소리와 매력적인 동안 얼굴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예고 내레이션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이지송 감독과 1972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홍익대 서양화과 출신으로 1973년부터 광고 감독 활동을 했습니다. 남편 이지송과는 함께 위문 공연 일정을 짜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박정사 위대한 인생사 보기 -

https://youtu.be/dDL4QwEfUMM

박정자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x9ASm27Zw1M

박정자 결혼 생활과 친오빠

박정자는 남편 이지송 감독은 유명 CF 감독이며 박정자 이지송 부부는 독립적인 사이였다고 합니다. 남편 월급으로 몇 년 살아본 것 외에는 남편 돈을 받아본 적이 없고 살림에 필요한 돈은 자신이 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정자는 큰오빠 박상호는 영화감독으로 신필름에서 영화를 시작하여 60~70년대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박정자도 오빠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극장을 숱하게 드나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겸 성우 박정자의 남편과 결혼 생활,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성녀 과거와 남편 손진책 집안

김성녀 과거와 남편 손진책 집안 배우 김성녀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순재, 신구, 박정자 등과 연극 '장수상회에서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