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나 리즈시절과 다이어트 몸매

  1. 다나 리즈시절 얼굴, 이야기
  2. 다나 천상지희
  3. 다나 다이어트 몸매, 근황

다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리즈시절 모습을 다시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다나 과거 리즈시절과 다이어트 몸매 근황 나이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다나 과거 리즈시절

다나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2000년 영화 '평화의 시대'에서 '다나 공주'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하였고 2001년 1집 앨범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2005년에는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그룹 활동을 이어갔죠. 다나는 과거 1998년, 초등학교 6학년 당시 TV에 출연하는 가수들을 보고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친구들과 함께 롯데월드에서 주최하는 댄스대회를 나가고 싶었으나 나이제한에 걸려 무대는 못 오르고 맨 앞 관객석에서 볼 수 있게 해 주었다고 하네요. 당시 심사위원으로 있던 매니저에게 눈에 띄게 되었고 가수 제의를 받게 되면서 연습생으로 트레이닝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 다나를 보아를 이을 인재로 보고 트레이닝시키기 시작하였다고 하는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기부터 보컬, 댄스 등을 집중적으로 3년간 교육을 받았으며 2001년 솔로 가수로 데뷔를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이후 MBC 시트콤 '논스톱'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말투로 유행어를 만들며 사랑받기 시작하였어요. 이후 2집 음반으로 활동을 이어가다 솔로 활동을 종료하고 천상지희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다나의 천상지희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을 하게 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2009년 스테파니가 허리 부상 때문에 활동을 중단하며 팀 활동이 중단되었고 2011년 선데이와 함께 듀엣 체제로 활동을 이어가다가 이후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나 근황 다이어트 몸매

다나는 2017년 3월, MBC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원래의 다나 그대로 모습으로 오랜만의 근황 소식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2018년 갑자기 살찐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다나는 공개 열애 하던 남자친구 영화배우 감독 이호재와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 이별 여행을 떠난 상황에서 아끼는 동생의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을 듣게 되며 우울증과 불면증이 심해지기 시작하였고 살이 쪘다고 합니다. 우울증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불안정한 상황이 되어 몸의 기초대사능력과 식욕 통제 능력이 떨어지며 몸무게가 무려 82kg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다나는 다이어트를 하기 전까지만 해도 우울증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란 기대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다나는 다이어트에 성공했고 결국 27kg을 감량하며 인간승리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이제는 당당히 수영복을 입고 화보 촬영을 하는 등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온 것 같네요. 다나의 간단 정보를 마지막으로 알아보면 다나의 본명은 홍성미 이며 1986년 7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키 171cm에 몸무게 5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리즈시절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다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