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시티 드림 마크 지성 과거사진과 인스타

아이돌 그룹 엔시티 드림 멤버 마크, 지성은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훈훈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엔시티 드림 마크, 지성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엔시티드림 마크, 지성 가수가 된 계기
2. 엔시티드림 마크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3. 엔시티드림 지성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4. 엔시티 드림 지성 인스타그램
5. 엔시티 드림 마크 인스타그램
6. 엔시티 드림 마크, 지성 과거사진

엔시티 드림 마크, 지성 가수가 된 계기

마크, 지성은 가수로 아이돌 그룹 엔시티 드림 멤버이며 포지션 마크 메인 래퍼 서브보컬, 지성 메인 댄서 서브 보컬 서브 래퍼라고 합니다.

마크는 한국계 캐나다인 2세로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났고 미국 뉴욕, 캐나다 벤쿠버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중학교 2학년 때 캐나다 벤쿠버에서 열린 SM 글로벌 오디션을 봤으며 이후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 가족과 함께 한국으로 다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성은 아역 배우, 어린이 모델 출신으로 TV유치원 파니파니,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영화 부러진 화살 등에 나왔습니다. 12살 때 SM에 입사하여 연습생 생활을 했고 이후 엔시티 드림 막내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NCT DREAM 마크 프로필

본명 - 마크 리, 한국 이름 - 이민형, 국적 - 캐나다

나이 - 1999년 8월 2일 23살

고향 - 온타리오 주 토론토

키 - 175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61kg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학력 - 언주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엔시티 드림 디지털 싱글 앨범

NCT DREAM 지성 프로필

본명 - 박지성, 국적 - 한국

나이 - 2002년 2월 5일 21살

키 - 180cm, 혈액형 - O형, 몸무게 - 60kg

가족 - 부모님, 친형 박지환

학력 - 미아초등학교,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MBTI - INFJ, 고향 - 서울특별시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엔시티 드림 디지털 싱글 앨범

엔시티 드림 지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he__and.y/

엔시티 드림 마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nyourm__ark/

엔시티 드림 마크, 지성의 과거 어린 시절, 졸업사진 비주얼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엔시티 드림 마크, 지성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 정보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엔시트 드림 마크, 지성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석매튜 키, 국적과 인스타

석매튜 키, 국적과 인스타 제로베이스원 석매튜는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로베이스원 석매튜의 과사, 키, 국적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cancun.tistory.com

 

뉴이스트 렌 과거사진과 MBTI

뉴이스트 렌 과거사진과 MBTI 가수 겸 배우 렌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오진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나인우 남동생으로 살인용의자로 지목받는다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